송파제일교회-후속집회 (네째날 교회와 하나님의 속사정)
송파제일교회-후속집회 (네째날 교회와 하나님의 속사정)
  • 홍순석
  • 승인 2000.1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엡3:10 [이는 이제 교회로 말미암아 하늘에서 정사와 권세들에게 하나님의 각종 지혜를 알게 하려 하심이니}
고전2:11 [ 사람의 사정을 사람의 속에 있는 영 외에는 누가 알리요 이와 같이 하나님의 사정도 하나님의 영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느니라]


어제는 강사 목사님께서 교회에 대하여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교회는 주님의 몸으로서 주님의 초점과 같은 초점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사55:3 [너희는 귀를 귀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올바른 하나님의 교회라면 육이 아닌 영 즉 사람의 영혼에 대하여 모든 초점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주님의 마음과 말씀으로 각 사람의 영혼의 위치를 드러내어 하나님과의 관계가 올바른 관계가 되도록 이끌어 줄 수 있어야합니다.
사람의 영혼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만져지지도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여야 올바르게 이끌어 줄 수 있겠습니까?. 사람은 할 수 없으되 하나님은 다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은 지체에게 그리스도의 영을 주셔서 하나님의 속사정 즉 하나님의 뜻을 교회를 통하여 흘려 받아 각 사람들에게 전달하여 각 사람들이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그 하나님의 뜻에 이끌릴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성령을 영접함으로 하나님의 온전한 의를 가진 사람이 아니면 절대로 하나님께서 들어 쓰실 수가 없습니다.

이 시대에 참 많은 사람이 하나님의 대하여 믿고 의지하지만 하나님의 속사정 즉 하나님의 마음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 이 순간 하나님의 마음을 모르신다면 하나님과의 관계가 올바르게 되어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마음속 깊이 생각하시고 가까운 교회에 가셔서 하나님의 은혜를 입으시게 되시길 바랍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기쁜 소식 선교회 각 지역별 교회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참고 하십시요.
송파 구민들께서는 송파 제일 교회에 오시면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서울 지역에 함께 하심을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강사 : 장영철 목사님 (송파 제일 교회 시무)
기간 : 2000년 11월 20일 ~ 2000년 11월 24일
시간 : 오전 - 10시 30분, 오후 - 7시 30분
연락처 : 424-6271/2
약도 :




인터넷 편지 전도

[이 게시물은 인터넷선교님에 의해 2007-06-12 21:19:11 게시판에서 이동 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