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 Oakland 살롬 스페니쉬권 교회와 함께 한 MT소식
산호세, Oakland 살롬 스페니쉬권 교회와 함께 한 MT소식
  • 최성현
  • 승인 2012.10.2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 산호세 교회는 10월 25일(목) 부터 10월 28일(일)까지 3박 4일동안 Angels Camp에서 Oakland에 있는 살롬교회와 함께 MT를 가졌습니다.

 

살롬교회는 지난 5월에 있었던 스페니쉬권 목회자 모임을 통해 연결된 Marcos 목사가 시무하는 교회로 지난 뉴욕 대전도 집회도 참석하고, 오클랜드 지역 컬쳐를 개최하는 등 기쁜소식 산호세 교회와 함께 교류를 이어 오고 있습니다.

 

이어서 이번에도 살롬교회의 약 20여명의 사람들과 기쁜소식 산호세 교회 형제 자매 약 15여명이 함께 교류하며 몸과 마음의 안식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일정은 수양회 형식으로 아침 6시에 기상하여 모두가 아침 체조를 가지고, 마르코 목사의 새벽말씀을 들었습니다. 오전 A시간에는 지난 9월에 산호세 스페니쉬교회로 파송된 Adan 전도사와 오전 B시간과 저녁에는 이효철 목사(기쁜소식 산호세 교회 시무)를 주강사로 자세하게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 강사 이효철 목사는 많은 종교인들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입으로는 이야기는 하지만 실제로 마음에 죄에 얽매여 사는 잘못된 신앙을 지적하며 자세하고 정확하게 성경에 나타는 복음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셋째 날 오후에는 마르코 목사 부부내외는 이효철 목사와 면담을 가지면서 "이렇게 정확하고 확실한 말씀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우리 성도들도 이런 말씀이 확실히 필요합니다. 우리 성도들을 목사님께 맡깁니다. 언제든지 와서 이끌어주십시요"하며 계속해서 교류를 이어갖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셋째날 저녁에 호르케라는 남자는 말씀을 들으면서 자신이 체험한 성령이 말씀에 비취어 잘못된 것을 보며 이후 Adan 전도사와의 교제를 통해 복음을 깨달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이번 MT를 통하여서 살롬교회 마르코 목사와 사모를 비롯해 말씀을 들은 교인들이 말씀과 생각에 정확히 선을 그어 진정한 성도로 거듭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종을 통해 미주지역에 500개 교회를 개척하시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오클랜드까지 전달됨을 감사드립니다. 오클랜드 살롬교회가 믿음으로 복음을 전하는 교회로 성장케 되길 기도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