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파라과이 빅토르 메사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칠레] 파라과이 빅토르 메사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이은혜
  • 승인 2012.11.2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 동안 칠레 산티아고 교회에서는 초청 강사로 파라과이 Ciudad del Este(시우닫 델 에스떼)교회의 Victor Meza(빅토르 메사)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를 가졌습니다. 

 
9월달 칠레에서 처음으로 가졌던 월드캠프 이후에 한국어 캠프를 하면서 새로 연결되었던 자원봉사자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가지면서 그 학생들과 학생들의 부모님을 중심으로 세미나에 초청하였는데,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모임을 가졌습니다. 

 
오전에 시간상 참여하지 못하는 참가자들이 많아 걱정이 되었지만, 지속적으로 세미나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고, 처음 말씀을 들으러 온 사람들도 매일 단기들의 댄스와 합창으로 말씀을 듣기 전에 참가자들의 마음을 더 쉽게 열 수 있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께서 아카데미와 월드캠프로 접촉된 학생들과 그 동안 교회를 나오지 않았던 성도들을 집회에 참석하도록 인도하셨습니다.

 
집회를 인도한 빅토르 메사 목사님은 집회기간 동안 요한복음 8장의 간음 하다가 잡힌 여자의 얘기를 중심으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모세의 율법에 의하면 살 수 없는 여자이지만 하나님의 곁에 있기에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갈 수 있는 그 여자처럼 우리도 율법 안에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살아가고 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매일 말씀이 끝나면 바로 개인 상담시간도 있어서, 성도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참석자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구원의 확신이 없는 사람들과도 자유롭게 교제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