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 웨스트 아프리카 캠프 첫째날
[가나] 웨스트 아프리카 캠프 첫째날
  • 이진완
  • 승인 2013.01.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나에서는 2012년 12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가코페 지역 캠프를 이어 West Africa 캠프를 개최하였습니다. 베넹, 토고, 코트디부아르등 약 1500여명의 학생들과 형제,자매들이 모여 있는 가나는 지금 2012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소식들과 West Africa 캠프의 기대로 들썩거리고 있습니다.

 
 
 
개막식에서는 단기선교사들의 라이쳐스 댄스와 토고 학생들의 I believe, 블랙펄의 아카펠라, 그리고 Asempa choir 합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 마인드 강연 시간을 위해 카자흐스탄 박영철 선교사를 .초청하였는데, 박영철 선교사는 누가복음 1장 18절부터 38절 말씀을 통하여 사람의 눈에는 불가능한 일이었지만 마리아는 하나님이 일하실 것을 믿었고, 의의 말씀을 경험할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의 뜻은 하나님이 반드시 이루신다며 이번 캠프 동안 참석한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영으로 받아들여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시는지 그 말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개막식이 끝난 후 반별모임을 통해 만남의 시간을 가진 뒤 2012년을 마무리하고 2013년을 같이하기 위해 다시 한 자리에 모였었습니다. 한해 동안 하나님이 가나에서 역사하셨던 일들을 다시 기억하고, 박옥수 목사의 신년사 메시지와 함께 모든 사람들이 함께 새해를 맞이 할 수 있었습니다.

 
 
2012년을 함께 마무리하고 2013년을 함께 맞이할 수 있었던 West Africa의 첫 날, 앞으로도 캠프를 통해 하나님이 이루실 뜻을 생각하니 소망스럽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