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새크라멘토(Sacramento) 교회 창립예배 소식
[북미]새크라멘토(Sacramento) 교회 창립예배 소식
  • 최성현
  • 승인 2013.01.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1월 17일 미국 서부에서 가장 큰 캘리포니아 주도인 새크라멘토에 기쁜소식 새크라멘토 교회 창립예배가 있었습니다.

 
새크라멘토는 지난 2006년 산호세로 봉사 온 굿 뉴스코 단원들과 선교사님이 처음으로 전도여행을 다녀 온 후로 지금까지 여러 선교사님과 단기선교사들이 무전전도여행으로 방문하고 집회를 하면서 여러 사람들이 연결되었었습니다. 그 후로 지난 약 1년 동안 산호세교회 대럴 장로님이 일주일에 한번 씩 와서 주일 예배를 드리며 교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 말 최성현선교사 부부가 파송되면서 아파트와 예배장소를 빌리고 창립예배를 갖게 되었습니다.

 
새크라멘토에는 지난 뉴욕집회를 참석해 구원받은 Helen자매와 그 친구 Deanna가 그동안 예배에 함께 해왔었습니다. 그리고 제 작년 개척을 위한 집회 때 연결 되었었던 일반 교회 Sam 장로님과 벤쿠버 선교사님이 무전전도여행 때 연결 되었었던 Yun 아주머니와 그 친구들이 참석했습니다. 창립예배를 축하해주기 위해 새크라멘토와 가장 가까운 산호세 교회 식구들이 함께 참석해 모임장소를 가득 메웠습니다.

 
산호세 목사님의 사회로 예배는 시작 되었고, 파송된 선교사의 간증 및 찬양 그리고 창립예배를 축하하기 위하여 산호세 학생부와 합창단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기쁜소식 LA 중앙 교회 김상렬 목사님은 빌립보서 1장 5절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에서 너희가 교제함을 인함이라”는 말씀과 사도행전 16장에 빌립보 지방에 처음으로 루디아와 간수들이 구원받아 교회가 형성되었고 이후로 수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복음에서 교제를 계속해 온 것처럼, 세상의 모든 것들은 시간이 지나면 다 변하지만, 변함없는 복음 안에서 새크라멘토 교회도 이렇게 몇몇 구원받은 형제, 자매들로 시작할지라도 교제가 계속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참석하신 모든 형제, 자매들과 새크라멘토에서 오신 분들도 예배가 마친 후 목사님, 장로님들과 교제하면서 교회를 시작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감사해 하였고, 앞으로의 교제도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인간의 능력이나 힘으로 교회가 세워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아래 미국 곳곳에 교회가 세워지는 모습에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새크라멘토 교회를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회주소 : 7100 Fair Oaks Blvd, Carmichael, CA 95608
우편물 및 소포 배송지 주소 : 5545 Marconi Ave. #204 Carmichael, CA 95608
휴대폰 1 - 916 - 996 - 4655
070번호 070 - 8238 - 76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