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대학생들과 함께한 하나님의 큰 역사
[베트남] 대학생들과 함께한 하나님의 큰 역사
  • 김주안 기자
  • 승인 2013.03.27 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대학교에서 IYF 소개

 

▲ 꽁도안 대학교 학생들

 

▲ 레코 공연

2013년 3월 19일 베트남 IYF지부는 베트남 하노이 꽁도안 학교 축제에 초청되어 전교생 앞에서 아프리카 문화공연인 레코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으며,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날, IYF 베트남을 소개하는 시간에는 많은 대학생들이 큰 관심을 보였으며 마음을 할짝 여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 한국 음식 소개 및 시식

 

▲ 한국 한복을 입은 대학생들

3월 23일 토요일, IYF 베트남 지부는 교육회사 투마로우 라는 명칭으로 베트남 하노이 꽁도안 대학교에서 한국 및 필리핀 문화를 소개하는 박람회를 가졌다. 이 날 오전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행사를 진행했으며 한국 문화, 필리핀 문화, 그리고 교육회사 투마로우 이 세가지 부스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소개하였다. 한국 문화 부스에서는 김치, 김밥, 떡볶이를 유료로 시식하는 행사를 가져 많은 학생들이 구입하였으며, 평소 보지도 입지도 못한 한국 전통복인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학생들로부터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다.

 

 

▲ 필리핀 문화부스를 소개하는 학생들

특히 필리핀 부스에서는 필리핀 Good News Corps 학생들과 베트남 대학생들이 영어로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 교육회사 투마로우를 소개하는 학생들

이 날, IYF와 함께 하고자 교육회사 투마로우에 접수한 베트남 대학생들이 약 100명 가량이 넘었으며 이 행사를 통해 IYF베트남 대학생들이 하나님이 살아계심을 경험한 값진 시간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