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랑치고 가재잡고! 즐거운 아카데미 시간
[부산] 도랑치고 가재잡고! 즐거운 아카데미 시간
  • 신은비 기자
  • 승인 2013.08.07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학생캠프 둘째날 소식

푹푹 찌는 더위 속에서의 부산 학생캠프 둘째 날, 즐거운 아카데미가 준비되어있는 부산은 한 여름의 더위보다 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합니다.

▲ 아침 체조 시간

일상의 답답함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농구, 배드민턴, 댄스 아카데미! 특히 댄스 아카데미에서는 하하하송 댄스를 배우며 노래만큼 신나게 웃으면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댄스 아카데미

다른 곳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즐겁고 특별한 아카데미인 비트박스, 태국어 아카데미 또한 많은 학생들이 몰렸습니다. 집에서 동영상을 통해서만 접하던 비트박스를 직접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태국어 아카데미는 한국에서 1년 동안 해외봉사를 지낸 태국 해외봉사자들을 통해 현지 발음을 배우고 현지 정서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비트박스 아카데미

학생캠프의 추억을 작품으로 남기는 비즈반, 종이 공예반, 종합 아트반, 십자수반.
종이 공예반, 십자수반은 생각보다 많은 남학생들이 참석하여 작품을 남기고 인내심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캐릭터 그리기, 독서, 펜글씨, 바둑 장기, 영어, 영화 감상 등 다양한 아카데미가 준비되어 학생들은 배우고 즐기는 아카데미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후 저녁에는 대학생들이 준비한 라이쳐스 댄스, 플래시몹, ‘다함께 흔들자’라는 뜻의 인도댄스 범범볼레, 꽁트 ‘장기왕 공선생’과 앙상블이 선보여졌습니다.

▲ 대학생들이 준비한 플래시몹

▲ 인도댄스 '범범볼레'

▲ 콩트 '장기왕 공선생'

▲ 앙상블

저녁말씀시간에는 열왕기하 5장 나아만 장군에 대해 전했습니다.
“내가 지금 어디에 있는 지 정확히 알면 마음이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내 생각, 내 마음, 내 느낌이 틀린 것을 알면 말씀이 들립니다.” 라고 전하며 내가 틀리고 안 되는 사람임을 정확히 알아야한다고 했습니다.

▲ 저녁 말씀 시간

뜨거운 폭염 속에서 즐거운 아카데미와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말씀으로 학생들의 마음의 세계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 성경 구절을 읽는 학생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