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름방학 만들기
특별한 여름방학 만들기
  • 키즈마인드
  • 승인 2013.08.1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무덥다고 집에만 있기는 아쉽지요?
조금만 부지런을 떨면 여름방학을 특별하게 보낼 수 있어요.
여름방학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을 소개합니다.
 
자연 속에서 색다른 체험하기
시원한 바닷물놀이와 해산물 채집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어촌체험이 요즘 인기예요. 바다낚시뿐 아니라 바지락·굴·쏙·우럭 조개·낙지 등의 해산물을 잡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한국어촌어항협회(www.seantour.com)에서 풍성한 어촌정보를 모아 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방울토마토, 오이, 여러 가지 쌈 채소 등을 직접 따서 맛 볼수 있는 곳. 특히 경기도의 채소마을은 서울에서 멀지 않아 하루 코스로 다녀오기에 좋고, 조금 떨어진 곳은 주말여행 코스로 제격이지요. 각 지역별로 농촌체험마을이 준비되어 있으니 가까운 곳을 찾아보면 좋겠지요?
 
 
바다나 들판보다 시원한 계곡을 좋아한다면 산촌체험을 추천할게요. 고원지대의 아름다운 풍경과, 물고기 잡기·물 썰매 타기·감자 구워먹기·별자리 관찰·캠프파이어·숲 탐방 등 다양한 체험으로 아름다운 우리 자연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흥미진진한 과학관에서 방학숙제 해결!
방학이라고 매일 놀기만 할 순 없죠? 땀방울을 흘리며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도 여름방학만의 재미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미래의 리더가 될 친구들에게 과학관은 꼭 가봐야 할 창의력과 탐구심의 현장이랍니다.
 
엄마, 아빠 손잡고 공연 보러 가요
부모님이 바쁘다면 반나절 시간을 잡아 피서를 갈 수도 있지요. 즐거움과 감동이 가득한 공연장으로요. 올여름은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과 음악회 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알아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