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라디오방송을 통해 울려퍼진 IYF
[파라과이] 라디오방송을 통해 울려퍼진 IYF
  • 문성원 기자
  • 승인 2013.09.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 출연

IYF파라과이가 TV출연에 이어 라디오에 출연했다.
LA UNION이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LA UNION은 파라과이에서 유명 탤런트로 활동 중인 비빌란도 씨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많은 애청자를 보유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이번 출연은 비빌란도 씨의 초대로 이루어졌다.
비빌란도 씨와 IYF는 인연이 있다. 비빌란도 씨는 8월에 있었던 월드캠프 1차 자원자 워크샵 때 학생들을 위해 강연을 해주었다.
IYF파라과이에서는 이지원 사모, 아우구스또 형제, 굿뉴스코 12기 윌리엄 단원이 대표로 출연하게 되었다.

 

비빌란도 씨는 IYF에 대해 물어보았고,  아우구스또 형제는 요즘 학생들이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그 문제를 뛰어넘을 수 있게 도와주고 도전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마음을 바꾸고 삶을 바꾸는 단체라고 말했다.
이지원 사모는 성경에는 마음에 대한 모든 것들이 있다고 말했다.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만날 때, 마음이 바뀌고 삶이 바뀐다고 말했다. 또 21일 있을 월드캠프 2차 자원자 워크샵과 월드캠프 공연팀 오디션을 홍보했다.

 

윌리엄 단원은 자신이 파라과이에 굿뉴스코를 와서 바뀐 마음을 이야기 했다.
처음에는 음식도 맞지 않고 집에 가고 싶었지만 지금은 음식도 너무 맛있고 파라과이가 너무 좋다고 말했다.
또 매주 토요일마다 있는 영어 아카데미에 학생들이 많이 와주길 바란다고 알렸다. 많은 이들과 친구가 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30여 분간 진행된 인터뷰로 파라과이 전국의 많은 청취자들이 라디오를 통해 IYF의 이야기를 청취했다.

 

우리의 계획과 상관없이 일하시는 하나님. 우리의 원함과 상관없이 일하시는 하나님. 그런 하나님을 볼 때 또 앞으로 되어질 월드캠프 준비나 21일 있을 워크샵. 모든 것들이 기대가 되고 소망이 된다.

(아순시온=문성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