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러시아 TBN 방송국을 통해 박옥수목사 마태복음 강해 방영
[러시아] 러시아 TBN 방송국을 통해 박옥수목사 마태복음 강해 방영
  • 안승우
  • 승인 2014.10.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년 5월에 있었던 상트페테르부르크 월드캠프 행사 기간 중, TBN 방송국은 박옥수 목사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옥수 목사는 TBN방송국 책임자(전무이사)인 얀 볼캽(Yan Vokov)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한국월드캠프에 초대했다. 해외출장 중이라 시간이 어려웠지만, 극적으로 3일간 세계대회에 참석하게 되었다.

▲ 지난 5월 러시아 TBN 전무이사(Executive Director)인 얀 볼캅(Yan Vokov)과의 만남
▲ TBN 책임자인 얀볼캅(Yan Vokov)과 기념촬영
세계대회 개막식을 보면서 이 분이 큰 감동을 받았고,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들으면서 이런 하나님의 종의 말씀을 자기 방송국을 통해 방송하고 싶어했다. 오래 전부터 러시아에 방송을 하고 싶었는데, 하나님께서 놀라운 방법으로 방송의 길을 열어주셨다.

 
 
TBN 방송국은 러시아에서 제일 크고 영향력있는 기독교방송국이다. 러시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80 여개 국에 위성전파가 나가고 있다.

러시아는 한국의 127 배나 되는 아주 넓은 땅이다. 이런 나라에 구석 구석 복음을 전하러 다닌 다는 것은 실질적으로 어렵다. 러시아 선교 20년이 넘었지만 러시아 지역에 아직도 가보지 못한 도시와 마을이 너무 많다.

▲ 10월 9일 오후10시(한국시간) TBN에 '빛이 있으라' 라는 프로그램명으로 박옥수목사 마태복음 강해가 방영되었다.
 
그런데 이번 방송을 통해 목사님의 말씀을 계속 언제든지 어디서나 듣고 볼 수 있다는 게 너무 감사하고 놀랍다.

'온 러시아가 구원을 받으리로다.'
종의 약속의 말씀이 이렇게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서 너무 감사하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TV에서 우리 말씀이 처음 방송되었습니다. 이 놀라운 방송을 보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께서 어떻게 역사하시는지 분명히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모든 나라에서 말씀이 일하실수 있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께서는 '말씀은 시동장치와 같아서 시동장치가 작동해서 움직이면 모터가 작동하듯 우리 마음에도 말씀이 들어오면 마음이 변하게 된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지금 말씀이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과 마주하게 됬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마음이 변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목사님과 우리 교회에게 러시아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이런 마음을 주신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분명히 우리 모두가 변할 것입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소피아 자매)

 
"오늘 저희가 처음으로 텔레비전을 통해 박옥수 목사님 말씀을 러시아어로 들었습니다. 말씀을 들으면서 너무 좋았고 그리고 굉장히 저희들의 마음을 뜨겁게 했습니다. 드디어 저희도 일요일에만 말씀을 듣는 것이 아니라 언제든지 누구나 방송을 통해 믿음과 소망의 말씀을 들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대단히 감사합니다." (카자흐스탄 알마티/알료나)

"하나님의 은혜로 박목사님의 말씀을 방송으로 들을 수 있어 너무 기뻤습니다. 소망하는 것은 이제 성령의 역사로 지역과 상관없이 어디에 있든지 이 방송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준비하신 말씀의 빛을 비춰주시고 축복을 주시리라 믿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이거리형제)

 
▲ 첫 방송을 함께 시청하고 있는 모습

"방송설교를 통해 러시아 전체에 박목사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하나님께 큰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설교를 통해서도 목사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빛은 어떤 어두움도 이기신다고 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교회에 와서 말씀을 들을 수 없는 사람들이 티비 방송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면 그들 마음에 있는 어두움이 물러거리라 믿습니다. 러시아 선교가 너무 소망스럽고 감사합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크슈샤)

 
"저희는 방송을 통해 박옥수 목사님의 첫 번째 말씀을 들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이 전 CIS(독립국가연합)나라에서 방송된다는 것을 들었을 때 저에게는 아주 놀라운 소식 이였습니다. 이 방송은 저뿐만 아니라 모든 형제자매님들에게 저희 선교회에 대한 그리고 박옥수 목사님을 통해 저도 듣고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을 수 있게 해준 이 귀한 복음과 진리의 말씀이 전해지는 것을 볼 때에 담대함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일주일에 30 분이지만 이렇게 말씀을 듣고 하나님의 마음을 만날 수 있다는 것에 너무 큰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직 하나님의 마음과 어떻게 하나님의 믿어야 하는지를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이 말씀을 들으면서 놀라우신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즈벡 타쉬켄트/스베따 전도사)

이번 방송 설교를 통해서 새로운사람들도 구원을 받는 생명의 역사가 있겠지만 또한, 형제자매들의 마음도 살아나서 이 마지막시대에 믿음과 소망이 전달되어서 함께 러사아 지역을 복음으로 뒤덮을 것을 믿는다.

▲ 스마트폰으로 박옥수목사 마태복음 강해를 시청하는 방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