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부산 겨울학생캠프를 시작합니다!
2016 부산 겨울학생캠프를 시작합니다!
  • 이지민
  • 승인 2016.01.05 0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부산 겨울학생캠프가 1월 4일부터 9일까지 6일간 부산 IYF센터에서 열린다.

여름 학생캠프 때 만났던 선생님과 친구들을 다시 만나 학생들의 얼굴에는 반가운 기색이 가득했다.

▲ 어색함을 없애기 위한 시간 아이스브레이킹!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6개월간의 공백을 깨기 위해 아이스브레이킹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미션지에 적힌 나라를 세계지도에서 찾은 후, 영화포스터를 똑같이 따라하는 미션! 어느새 6개월 만에 만난 어색함을 깨고 금세 가까워져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날 저녁 은하수밴드의 무대로 개막식이 시작되었다.
▲ 남성 5인조 은하수 밴드
 

▲ 라이쳐스 스타즈의 'the one' 'loser like me'

 
▲ 아프리카 타마샤 댄스
이어 박옥수 목사는 영상을 통해 우리의 인생을 내가 잘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와 종, 하나님에게 맡겨 인도를 받으면 귀한 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성악 듀엣 '두려워말라'
말씀을 듣기 전, 대학생들이 준비한 성악공연을 감상했다. 조금은 부족했지만 학생들의 마음에 기쁨을 주었다.
▲ 송무성 목사 말씀
송무성 목사는 마태복음 22장 1절부터 14절까지 말씀을 읽고 임금님의 혼인잔치 이야기를 전했다.
“이 학생캠프는 하나님께서 우리 학생들을 위하여 베푼 혼인잔치입니다. 이 캠프 속에 하나님께서 주시고자 하는 축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안에 말씀도 있고 구원도 있고 복음도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이 이곳에 있어서 마음을 열고 들으면 여러분의 영혼이 큰 은혜를 입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거리에 있는 가난한 사람들입니다. 부족하고 가난한 자가 돼서 하나님이 준비하신 은혜를 입기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학생들을 위해 준비하신 잔치! 6일간의 학생캠프가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