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그린나래 "아름다운 날개를 펴다!"
[군산] 그린나래 "아름다운 날개를 펴다!"
  • 권가영
  • 승인 2016.04.23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청소년재능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

지난 4월23일 IYF군산지부 초등부 그린나래 댄스 팀이 ‘2016전승기념문화제-청소년재능경연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2016 전승 기념 문화제 - 청소년 재능경연대회

‘전승기념문화제’는 해병대 사령부에서 전라북도와 군산시의 후원으로 군산, 장항, 이리지구 전투전승을 기념하기위해 군산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축제이다. 청소년재능경연대회는 초등생부터 고등부까지 예선을 거친 총 14팀이 당일 결선을 치렀으며 이 대회에서 그린나래 팀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벚꽃 명소로 널리 알려진 군산 은파호수공원

군산의 명소 중 하나인 은파호수공원에서 진행된 이번행사는 명성에 걸맞게 많은 사람들로 붐볐다.

▲ 군산IYF 초등부 그린나래팀의 화이트공연
 
▲ 댄스를 보며 즐거워하고 있는 군산 시민들

그 가운데 시작된 그린나래 ‘화이트’공연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어린 배추벌레 한 마리가 주변에 나비들을 보며 자신은 날 수 없다는 사실에 좌절하고 있었지만 이미 나비가 된 친구들의 마음을 받아 들였을 때 비록 날개는 없었지만 절망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은 내용이었다. 그 후 날개를 달고 힘차게 날아가는 부분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 해맑게 웃고 있는 최은규학생(앞줄 오른쪽 두번째)

“저는 처음에 댄스 연습을 하면서 ‘우린 안 될 거야’하는 마음으로 연습을 했어요. 하지만 어린 배추벌레의 마음을 보며 저도 소망을 갖게 되었고, 오늘 큰 상을 받을 수 있어서 기뻐요.(산북초 6학년 최은규)”

▲ 진희완 시의장과 함께 찰칵~^^

IYF군산지부 그린나래 팀의 공연이 끝나고 공연을 보시던 진희완 시의장이 감동을 받고 직접 대기실을 찾아왔다. 요즘 시대에 이렇게 밝은 미소를 가진 아이들이 있냐며 감탄하였고 전북의 미래가될 꿈나무들에게 큰 기대의 말씀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를 통해 IYF를 소개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 최우수상에 호명되어 기뻐하는 그린나래팀

또한 이번 공연은 군산시민들에게 국제청소년연합을 소개하고, 오는 4월 27일에 있을 ‘문영준 목사 성경세미나’를 알릴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