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개 교회의 약속 미국에 열리는 복음의 길
500개 교회의 약속 미국에 열리는 복음의 길
  • 담당 김양미 편집장
  • 승인 2016.04.2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인_2016 미국 부활절 칸타타 & 뉴욕 성경세미나

미국에 500개의 교회를 세우자는 하나님의 종의 말씀이 미국을 변화시키고 있다. 지난 해, 미국을 감동시킨 크리스마스 칸타타 순회공연에 이어 복음의 새 길을 열고 있는 2016년 부활절 칸타타 순회공연과 뉴욕 성경세미나. 그 현장에서 새 생명을 얻은 이들의 간증을 전한다. 

 

복음을 전하는 것은, 특히 미국에서는 정말 특별한 일입니다
존 그라바그나 목사, 커넥트교회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공연에 호응하는 사람들의 표정을 보니, 심지어 아이들마저도 아주 즐거워했습니다. 합창단의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하고 높은 수준이었습니다. 그들은 음악, 연극, 목소리를 통해 예수님의 삶과 메시지를 전하고, 관객들은 그에 반응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여러분이 나서서 복음을 전하는 것은, 특히 미국에서는 정말 특별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합창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의인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사무엘 포스터, 크리스찬멜로디교회

 

칸타타에서 가장 좋았던 순간은 예수님이 다시 살아나신 장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왜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셨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예수님은 우리 죄를 씻기 위해 오셨습니다. 저는 천국에 갈 수 없고, 그럴 자격이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우리가 천국에 갈 수 있도록 우리를 위해 일해 주셨습니다. 이제는 제가 의인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이 저를 위해 돌아가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그렇게 하시지 않았다면 저는 의롭게 될 수 없었습니다.

그분의 피가 내 모든 죄를 씼었습니다
루벤 목사

 

오늘 처음 본 합창단의 공연이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고 걸어오시는 장면이 제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또 목사님이 전하신 구원의 메시지도 무척 좋았습니다. 우리는 매일 죄를 사해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단번에 영원한 속죄를 이루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매일 새로 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예수님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죄를 씻기 위해 영원한 제사를 드리셨습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셨고, 그분이 흘리신 피가 나의 모든 죄를 씻었습니다. 정말 좋은 말씀이었습니다. 성경의 가장 깊은 곳에 있는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을 위하여 항상 기도하겠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천국에는 유통기한이 없습니다

 

정말 놀랍고 아름다운 공연을 보았습니다. 이 소중한 선교활동에 대해 하나님을 찬양하고, 이 선교 활동이 계속되기를 기도합니다. 함께할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메시지를 전한 목사님이 ‘천국에는 유통기한이 없고 우리의 구원이 영원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멘! 그 말씀을 다 받아적었습니다. 아주 감동적이었습니다. 이 땅의 모든 것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천국에는 유효기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님이 천국의 성막에서 제사를 드리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은 영원합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영원한 속죄, 이것이 우리가 앞으로 전해야 할 말씀입니다. 모든 사람은 천국에 갈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분명히 하나님이 여기 살아 계셨습니다
유진 파글리아룰로 목사, 풀크리스챤교회

 

부활절 칸타타는 최고였습니다. 우리 교회 스페니쉬권 담당 목사가 합창단을 초청했습니다. 저는 합창단에 대해 잘 몰랐는데, 합창단의 공연과 완벽한 수준, 그리고 그 안에 담긴 메시지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세상에 좋은 부활절 관련 공연들이 많지만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에는 하나님이 살아 계셨습니다. 하나님의 손길이 있었습니다. 분명히 하나님이 여기에 살아 계셨고 성령께서 여기에 계셨습니다. 그것이 다른 공연들과 다른 점이었습니다. 무척 놀랐습니다. 여러분을 초청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죄가 영원히 씻어졌다는 사실을 압니다

 

부활절 칸타타 공연은 놀라웠습니다. 무척 아름다웠어요. 단원들의 노래와 악기 연주 모두 정말 훌륭했습니다. 특히, 베드로가 나온 장면이 제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공연 내내 축복받는 기분이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 세상에서 사는 동안에는 늘 고통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영원한 삶이 있습니다. 제 초점은 이제 그것입니다. 이제 저는 분명하게 제 죄가 영원히 씻어졌다는 사실을 압니다. 예수님의 피로 말미암아서요. 감사합니다.

이들의 메시지는 삶을 바꿔줍니다

 

합창단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 아주 즐거웠습니다. 제게는 큰 축복이었습니다.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성경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합창단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합창단이 전하는 메시지에는 삶을 바꾸고 영혼을 치료해줄 만한 큰 힘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삶을 정말 놀랍게 바꿀 수 있습니다.
 저를 감동시킨 장면은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고 오시는 장면이었습니다. 우리를 위한 예수님의 희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메시지를 전한 테리 목사님이 하나님의 큰 종인 것을 느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계속 합창단을 초청하고 싶습니다. 합창단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합창단이 하는 다른 행사가 있다면 언제든지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리 마음은 합창단을 향해 활짝 열려 있습니다.

예수님이 저를 위해 해주셨어요

 

울 것만 같아요. 모든 것이 정말 놀라웠어요. 합창단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분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많은 사람들의 인생을 바꿀 수 있어요. 예수님이 저를 위해 얼마나 큰 고통을 당하셨는지 지켜보는 동안 마음이 몹시 아팠지만, 처음으로 이 모든 과정을 알게 되었어요. 예수님이 어떻게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하셨는지, 저는 그동안 알지 못했어요. 하나님이 제게 말하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그동안 계속 정죄하고 죄를 씻기 위해 노력하고 또 노력했어요. 그런데 저를 구원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어요. 예수님이 저를 위해 모든 것을 해주셨어요.

     
 

저는 영원히 의로워졌습니다
지미 벨트론

 

저는 퀸즈에 있는 ‘예수님은 나의 사랑 교회(True Jesus is My Love)’에서 목회자와 성도들과 함께 왔습니다. 저희는 작년 12월에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도 관람했습니다. 오늘 공연 전에 목회자 모임에도 참석했는데, 무척 좋았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말씀이 뭔가 달랐습니다.
 오늘 공연은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알지만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이루신 진정한 일은 알지 못했습니다. 부활절 공연을 보면서 예수님이 진정으로 하신 일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그것이 제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그 전까지 부활절은 상업적인 날로만 생각했는데, 오늘 칸타타를 보면서 부활절의 의미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의 삶을 우리에게 주셨고, 나를 향한 예수님의 사랑으로 인해 제가 어떤 일을 저지르는지와 상관없이 지금 저는 의롭게 되었습니다. 저는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습니다. 예수님이 저와 함께하시기 위해 이 땅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저는 영원히 의로워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저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내 죄를 단번에 영원히 씻어주셨기에 지금 저에게는 아무런 죄도, 어떤 정죄도 없습니다. 제 죄는 영원히 씻어졌습니다. 천국에는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천국은 영원합니다. 저는 진정으로 구속되었고, 이것은 영원합니다. 하루나 한 주, 한 달이나 일 년 동안이 아니라 영원히요. 이것이 영원한 속죄입니다.

기쁜소식선교회의 가족이 되고 싶습니다
호세 샴페인 목사

 

우선 박옥수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놀랍고 행복합니다. 작년 12월부터 기쁜소식선교회가 제 삶에 큰 변화를 주었습니다. 오늘 본 부활절 칸타타는 난생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었습니다. 칸타타는 아주 선명한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박영국 목사님을 비롯한 기쁜소식선교회의 목사님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에게도 모두 감사드립니다. 저는 그동안 혼자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저에게 가족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그대로 사랑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를 모릅니다. 칸타타를 보면서 계속 울었습니다. 참 아름다운 칸타타였습니다. 하나님이 합창단들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교회 성도들도 칸타타가 아주 굉장했고 아름다웠다고 했습니다. 또 목사님의 메시지를 들으며 감동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초청한 목사님들 30명도 왔습니다.
 제가 기쁜소식선교회를 알고 난 후, 그곳 사람들과 마음이 연결되었습니다. 달라스 기독교지도자모임에 참석한 후로 제 삶이 바뀌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를 알기 전과 알고 난 후의 차이는 아주 큽니다. 저는 더 이상 뒤로 물러나고 싶지 않고 기쁜소식선교회의 가족이 되고 싶습니다. 선교회가 저에게 정말 많은 것을 주었고, 저는 큰 축복을 받았습니다. 제 삶과 마음에 변화가 왔습니다. 많은 목사님들의 사랑과 형제들의 연합이 저를 크게 감싸 안았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와 함께하고 싶습니다.

 

 

우리 교회에서도 구원의 말씀이 전해질 것입니다!
마겔 문토야 목사, 애틀랜타 위넛교회

저는 1년 전에 뉴욕에서 있었던 월드캠프를 통해 기쁜소식선교회를 알았습니다. 그때 박옥수 목사님이 구원에 대해 말씀하셨고, 그것은 저에게 아주 새로운 일이었습니다. 저는 9년간 사역을 하면서 제 생각으로 구원을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박 목사님의 설교 말씀 속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듣고 나니 제가 의롭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영원히, 영원히 거룩하게 되었다는 사실을요!
 애틀랜타로 돌아간 뒤에는 박옥수 목사님의 <회개와 믿음> 책을 읽고 구원에 대해 의심 한 점 없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정말 흥미로워서 박 목사님의 다른 책들도 계속 찾아서 읽었습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 박 목사님의 말씀도 듣고 목사님과 일대일로 만나 교제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놀랍고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한 가지 정확한 사실은, 제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입니다. 저는 이 구원의 복음을 우리 교회에서 전할 것입니다. 모두에게 분명한 구원을 가져다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2주 후에 박영국 목사님을 모시고 애틀랜타에 있는 우리 교회에서 성경 세미나도 열 예정입니다. 우리 교회에서도 구원의 말씀이 전해질 것입니다! 무척 기쁘고 행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