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상파울루 주 의회 공식행사, IYF 참석 에너지 넘쳐
[브라질] 상파울루 주 의회 공식행사, IYF 참석 에너지 넘쳐
  • 장은희
  • 승인 2016.08.23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2일(월) 브라질 상파울루 주 의회에서 브라질 군인 대표 故 두끼 지 까시아스 (Duque de caxias) 장군 기념 공식 행사가 있었다.

▲ 장군 기념 공식 행사에 참석한 군인들 

이 행사는 상파울루 주 의회의 연례 행사였고, 이번 행사에 IYF 브라질 지부가 초청을 받아 참석했다.

▲ 기념 행사에 대해 축하 연설 중인 각 부처의 대표들 

상파울루 주 의회 의장인 페르난도 카페즈(Fernando Capez)의 주최로 각 부처의 대표들이 참석했고 지난 8월 3일 IYF를 브라질리아 국회로 초청하여 마인드교육 설명회를 갖게 해준 아르나우도 파리아 데 싸(Arnaldo Faria de sa) 교육위원장도 함께했다.

아르나우도 위원장은 이날 연설 도중 IYF를 참석자들에게 소개했다.

▲ 연설 중인 아르나우도 위원장 (Arnaldo Faria de sa) 

축하 연설과 각종 행사가 끝난 후 카페즈 의장의 면담실에서 IYF 청년들의 아카펠라 공연이 있었다.브라질 육군 동남사령부 마우루 세자 로우레나(Mauro cesar lorena)사령관과 아르나우도 위원장, 카페즈 의장이 함께했으며 ‘지아함바’ ‘투모사파리’ ‘타잠마’ 총 3곡의 아프리카 아카펠라를 연주했다.

▲ 카페즈 의장 면담실에서 아카펠라 공연 중인 IYF 브라질 청년들 
▲ 청년들의 아카펠라 연주를 즐겁게 관람하고 있는 관계자들 

아카펠라가 끝난 후 관계자들은 “IYF 청년들의 미소가 놀랍도록 밝고 즐겁다”며 비디오 촬영을 하는가 하면 박수로 호응하며 즐거움을 표했다.

▲ 공연이 끝난 후 박수로 호응하며 즐거움을 표했다.

또 IYF에 대한 소개와 활동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고, 참석한 군 관계자들이 IYF 마인드 교육에 관심을 보였다.

▲ IYF 단체에 대한 소개와 활동에 대해 설명 중인 이상수 목사 (Davi Lee)
▲ IYF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브라질 육군 동남사령부 마우루 세자 로우레나 (Mauro cesar lorena) 사령관 (왼쪽)
▲ 아르나우도 위원장 , 카페즈 의장 그리고 IYF 관계자들과 청년들의 단체 사진 

IYF 브라질 지부는 조금씩 그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다양한 방면으로 마인드교육의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브라질 현지에서 IYF 마인드 교육은 긍정적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머지않아 브라질 청소년들에게 직접 다가갈 수 있는 구체적인 결과도 만들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