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아름다운 실버대학 제3기 수료식 소식
[수원] 아름다운 실버대학 제3기 수료식 소식
  • 김혜숙
  • 승인 2016.09.1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실버대학(학장 김진수)에서는 2016년 9월 9일, 제 3기 수료생을 위한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6개월의 지난 과정들을 되돌아보며 마음을 나누는 흐뭇하고 감동적인 수료식이었다.

▲ 아름다운실버대학 3기 수료사진
▲ 우리 수료했어요~

레인보우중창단의 ‘새타령’으로 수료식의 문을 열었다.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 이태준 회장은 축사를 통해 나이를 먹어서 노인이 아니며 마음에서 ‘청춘’을 잃어버리면 안 된다고 전하면서 아름다운 실버대학 학생들을 응원해주었다.

▲ 대한노인회 장안구지회 이태준 회장의 축사
▲ 영어반 발표 'You raise me up'
▲ 건강댄스반의 라인댄스공연

지난 3월에 시작되어 24주간의 교육과정을 마친 수료생들은 각자 배운 바를 수료식을 통해 마음껏 발산했다. 중국어반, 영어반 학생들은 각각 중국어와 영어로 인사말과 노래를 선보였다. 댄스반 역시 새로운 라인댄스로 밝고 산뜻한 댄스공연을, 노래반 역시 ‘일소일노’를 한 목소리로 노래했다.

이어 수료증이 수여되었고, 아름다운 실버상, 베스트 마인드상, 개근상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 김진수 학장의 축하메세지
▲ 주미하님의 가야금 연주
▲ 레인보우 중창단의 축하공연

국악인 주미하는 가야금산조로 맛깔스런 우리가락을 연주하며 수료식을 축하했다. 가야금 선율은 수료식의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해 주었고, 청중들의 마음을 감동으로 이끌어갔다.

김진수 학장은 아름다운 모습으로 함께하고 있는 아름다운 실버대학 학생들을 축하하며, 남은 인생을 더욱 젊고 아름답게 보내기를 원한다며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 베스트 마인드상을 수상하는 학생들
▲ 컴퓨터로 편지를 썼어요~

아름다운 실버대학은 지난 2015년 7월 개교하여 1, 2기를 거쳐 3기 수료생을 배출하였다.

▲ 아름다운실버대학 3기 화이팅!

계속해서 아름다운 실버대학은 4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6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는 4기 입학식은 9월 23일(금)에 열리며, 모집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다.

문의. 070-7538-53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