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박인태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여주] 박인태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마창배
  • 승인 2016.10.0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씀을 통한 예수님과의 만남
▲ 여주교회 브닌나 합창단

기쁜소식여주교회에서는 기쁜소식대천교회에 시무하는 박인태 목사를 초청하여, 여주 시청 앞 더 컨벤션 웨딩홀에서 9월 25일 저녁부터 28일 저녁까지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25일 저녁 첫날은 고린도전서 1장 21절-24절 말씀을 통해 구원과 신앙에 대해서 생각해 보면서 집회가 시작되었다.

▲ 말씀을 전하는 박인태 목사

"신앙은 우리가 가족, 친구를 만나는 것처럼 예수님과 만나는 것입니다. 말씀 속의 예수님을 만난다면 우리의 모습이 바뀝니다. 사마리아 여자가 남편 되시는 예수님을 만나고 변했듯이 우리도 정확하게 예수님을 만나면 놀라울 정도로 변하게 됩니다."

"나는 할 수 없다는 것을 정확하게 발견해야 합니다. 신앙이 종교생활로 변해서는 안됩니다."

"삶의 B,C,D,E,F의 법칙이 있습니다. B는 Birth 출생, D는 Death 죽음을 의미하고 C는 Choice 선택을 의미합니다. E는 Edit 편집, F는 Flow 몰입을 말합니다. 우리는 태어났을 때 부터 죽음을 향해 가는데, 이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중요한 것을 선택하여 삶을 편집하고, 몰입해야 합니다."

매 시간 말씀과 마인드 교육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고, 나의 모습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분명한 성경 말씀을 바탕으로 전해지는 목사님의 말씀은 참석자들이 깊이 사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 말씀 후 신앙상담 3

이번 집회기간에는 매 시간마다 새로운 분들과 교회와 연결되었던 분들이 10여 명 이상 참석하여 말씀을 들었다. 말씀시간 이후에는 개별 교제 시간을 통해 신앙 상담을 하면서 마음에 예수님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29일, 30일 후속집회에서도 집회 기간 들었던 말씀과 마음을 나누고 교제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하나님께서 형제, 자매님들과 새로운 분들을 위해 이번 집회를 예비하셨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여주 지역에 복음이 더욱 세워져서 힘있게 전파되기를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