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데일리
국내소식부산·경남
[부산] 기쁜소식 서부산교회 임정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이지민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10.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이번10/9(일)부터 10/12(일)까지 기쁜소식서부산교회에서는 기쁜소식구미교회에 시무하는 임정기 목사를 초청하여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성경세미나가 열렸다.

   
▲ 기쁜소식서부산교회 김성국 목사

집회를 앞두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저희의 죄를 저희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고린도후서 5:19)는 약속의 말씀을 받아 '우리가 누구든지 만나면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시겠구나'라는 마음으로 집회를 준비했고 모든 사람이 멸망하지 않고 구원 받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마음으로 전도하게 되었다.

   
▲ 북부산교회 합창단

첫째날 저녁, 북부산교회 합창단이 준비한 아름다운 찬송은 많은 참석자들의 마음을 열어주었다.

   
▲ 말씀을 전하는 임정기 목사

강사 임정기 목사는 창세기 6장을 통해 하나님이 세상을 심판하실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이 사람을 만드신 목적은 하나님과 마음을 나누고 사랑하며 하나님의 감각으로 살도록 하기 위함인데 사람이 자기의 눈과 감각을 따라 살면서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신 목적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세상을 심판하실 수밖에 없었다.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의 좋아하는 모든 자로 아내를 삼는지라'(창세기 6:2)

하나님의 아들들은 하나님의 감각으로 살아야 하는데 자기 감각을 따라 살면서 사람의 딸을 취하게 되고 하나님과 상관없는 자로 살았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아들들이 자기의 시각과 감각으로 사는 것을 싫어하셨다. 하나님의 감각을 믿을 것이냐? 나의 감각을 믿을 것이냐? 정확하고 불변한 것은 하나님밖에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목적에서 벗어난 우리들이 하나님의 감각으로 살게 되기를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셨다.

   
▲ 2부 개인상담

“여러 교회를 다녔지만 진리를 만나지 못했는데 하나님이 이번에 저에게 마지막 기회를 주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꼭 구원을 받고 싶습니다.”

오랫동안 교회를 다녔지만,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없었던 박재호 부친은 가판전도를 통해 연결되어 이번 집회에 참석하게 되었다. 이어지는 성경세미나 가운데 소망을 가지고 계속 참석하기로 하셨다.

   
▲ 말씀을 듣는 형제 자매

한주간 들려질 말씀을 통해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죄 사함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기를 소망한다.


< 저작권자 © 굿뉴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지민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포토뉴스
최근인기기사
1
[서울] 성경세미나에 참석한 우간다 정부 관리, "이제 영원히 의롭습니다!"
2
[서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소자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3
[홍콩] 넉넉히 채워진 기름의 세계를 맛본 중국 사역자모임
4
[대구] 성경세미나, "세상의 빛이신 하나님을 받아들이면"
5
[베냉] 꿈과 화합이 가득한 축제의 장
6
[서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내가 너를 위하여 어떻게 하랴"
7
[서울] 서울 성경세미나와 함께한 다양한 '소모임'
8
[남아공] South Africa & Korea 청소년 댄스페스티벌
9
[서울]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찬송, 말씀, 교제가 있어 아름다운 성경세미나'
10
[대구] 목회자 세미나, 자기의 수고와 노력에서 벗어나
신문사소개기사제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로24길 8  |  대표전화 : 070-7538-5104  |  팩스 : 02-574-0275  |  편집인·발행인 : 김창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종한
Copyright © 2012 굿뉴스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goodnew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