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2016년 브리즈번 크리스마스 캠프
[호주] 2016년 브리즈번 크리스마스 캠프
  • 양반석 기자
  • 승인 2016.12.27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마인드 강연과 함께한 브리즈번 크리스마스 캠프

이번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 3박 4일간 호주 브리즈번에서는 브리즈번 형제 자매들 그리고 초청된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캠프를 가졌다.

작년에 이어 2회째 맞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영혼들이 더해져 더욱더 값진 시간을 보냈다.

캠프가 시작되기 전 우기로 인해 날씨에 대해서 많은 걱정이 앞섰지만 하나님의 큰 도우심으로 캠프에 딱 알맞고 시원한 날씨 속에 캠프를 진행할 수 있었다. 비록 참석하지 못한 형제 자매들도 있었지만 새로운 영혼들이 참석하여 함께하는 캠프라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첫째 날 저녁에는 호주 브리즈번 양반석 선교사가 자신을 발견하는 부분에 대해 강연을 하였다. 마인드 강연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자신을 발견하는 것이 참된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라고 강연하였고 참석자들이 마인드강연을 통해 마음을 열고 말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마인드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된 이 캠프는 둘째 날 마인드 레크레이션을 하며 배운 마인드에 대해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고 셋째 날 오후에는 워터올림픽 등 다체로운 액티비티로 참석자들의 마음에 커다란 기쁨을 주는 캠프였다.

 
 
 
 
 
 

4번의 마인드 강연과 2번의 말씀이 나눠지는 시간 속에 참석자들은 마음을 비춰보는 시간들을 가졌고, 그로 인해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 특히 마지막 날에 전해진 복음에 참석자들은 아멘으로 화답하며 복음을 듣고 기뻐하였다.

 
 
 
 

크리스마스 캠프를 참석한 모든 이들이 날씨를 주관하신 하나님에 대하여 감격해했고 그 하나님이 일하시는 캠프 속에 참석자들의 마음이 활짝 열려 마음의 대화와 교제를 가질 수 있었다. 캠프를 준비하면서 적은 인원으로 많은 공연을 준비함에 어려움도 있었지만 이 캠프를 통해 형제 자매 마음속에 하나님을 남길 수 있어 감사한 캠프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