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TBN인터뷰 박옥수목사와 시청자와의 만남
[러시아] TBN인터뷰 박옥수목사와 시청자와의 만남
  • 임홍순
  • 승인 2017.06.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러시아 월드캠프때 "박옥수 목사와 TBN 시청자와의 만남"이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TBN본사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다. 이미 그동안 TBN방송을 통해서 러시아권 전역에 알려진터라 방송사에서도 각별한 배려와 관심을 가졌다.

본격적인 인터뷰에 앞서서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감미로운 공연은 TBN 애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스튜디오 전체를 은혜의 분위기로 감싸안기에 충분했다. 공연에 이어 박옥수 목사와 사회자와 대담형식의 인터뷰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박옥수 목사는 어떻게 하나님을 만나게 되었냐는 한 시청자의 물음에 죄 때문에 고통하던 중 이미 예수님이 내 죄를 다 가져갔다는 성경말씀을 대하면서 죄의 고통에서 벗어 날 수 있었다는 간증을 하면서 복음의 말씀을 전하였다.

 

이 외에도 독일과 우크라이나 등 러시아어권 전역에서 그동안 방송을 듣고 궁금해 하던 수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에 일일히 답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심지어 멀리 미국이나 폴란드에서도 질문을 보내와 그동안 2년여 간 러시아권 전역에 방송된 박옥수 목사의 마태복음 강해 [빛이 있으라](Да будет свет) 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밝은 빛으로 인도 했는지 짐작하고도 남음이 있었다.

이 날 비록 삼십여 분간의 짧은 사이버상의 만남이었지만 평상시 신앙생활을 하면서 궁금해하는 많은 질문들을 속 시원히 해소해주는 아주 유익한 만남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