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의 파라과이 IYF 센터 방문!
[파라과이]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의 파라과이 IYF 센터 방문!
  • 한이용
  • 승인 2017.06.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YF센터를 둘러보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6월 26일 파라과이 전 대통령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장은 파라과이 IYF 센터를 방문했다.

올해 1월 파라과이 월드캠프 기간 중에 IYF 설립자 박옥수 목사는 파라과이 전 대통령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을 초대해 오찬을 가지면서 7월에 있을 월드캠프를 소개하며 한국에 초대했고 페르난도 루고 상원의원도 흔쾌히 승낙했다. 작년에도 IYF 월드캠프를 맞이해 한국에 가려다가 못 갔었기에 올해는 꼭 가고 싶어 했다. 그러던 중 6월 22일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이 상원의장으로 선출되면서 7월 첫째 주에 시작되는 상원의장으로서의 공식 업무와 새롭게 열리는 국회로 인해 안타깝지만 올해도 한국에 갈 수 없게 되자 영상편지를 담아 한국에 보내기로 했다. 

▲ 영상편지를 녹화하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6월 26일. 국회에서 업무를 마치자마자 영상촬영을 위해 IYF 센터로 달려왔다. 

▲ 영상편지를 녹화하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2012년 파라과이 월드캠프 개막식 참석을 위해 IYF 센터에 왔었지만 그 사이 달라진 모습으로 인해 잘 알아보지 못했다. 

▲ 그라사이스 음악학교 학생들과 일일이 악수하는 페르난도 루고 전 태통령

수업 중인 그라시아스 음악학교 교실에 들어가 학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격려해 주었다. 

▲ 그라시아스 음악학교 학생들을 격려하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준비된 카메라 앞에서 IYF 월드캠프에 가고 싶지만 갈 수 없는 마음을 박옥수 목사와 캠프 참석자들에게 보낼 영상편지에 담으며 조금이나마 위로를 삼았다.

▲ 소프라노 유보다 노래를 경청하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격식 없이 IYF 센터를 방문하면서 한층 더 마음이 가까워졌다. 

▲ 영상메시지 촬영 후 다과를 나누는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과 한이용 목사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때에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이 한국의 IYF 월드캠프에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

▲ 파라과이 IYF 지부장과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 단시선교사들과 함께한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