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신간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저자와의 만남
박옥수 목사 신간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저자와의 만남
  • 정보영
  • 승인 2017.09.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간 서적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저자 박옥수 목사와의 만남을 위해 찾아온 많은 독자들
▲ 많은 독자들이 사인을 기다리며 줄 서 있다.

 

▲ 붐비는 독자들로 약 1시간 정도 진행된 사인회

박옥수 목사의 세 번째 마인드북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 저자 사인회가 지난 3일 저녁 6시 IYF대전센터에서 열렸다.

마인드 교육 창시자 박옥수 목사는 전작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와 <마음을 파는 백화점>에 이어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를 출간해 우리들이 잘 모르고 살아가는 마음의 세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다.

많은 이들이 행복을 꿈꾸며 살아가지만 의도치 않은 불행과 절망 가운데 고통받을 때가 있다.
우리들의 인생을 고통으로 끌고가는 눈에 보이지 않는 어떤 힘이 있는데, 저자는 그 힘을 '악한 영'이라고 구체적으로 제시해 놓았다.

교보문고에서 자기계발부문 종합 1위에 오른 바  있는 <내 안에 있는 나 아닌 나>는 우리들의 마음을 행복으로 안내해 주는 나침반같은 책이다.

또한 박옥수 목사의 마인드 저서에 나오는 예화들은 실제로 박옥수 목사와의 상담을 통해 마음의 변화를 겪은 사례들이기 때문에 독자들의 마음에 더 가깝게 와 닿는다.

지난 7월, 부산 벡스코와 광화문 교보빌딩에서 가졌던 출판기념회에 이어 진행된 이번 저자 사인회는 대전충청지역 독자들에게 저자와의 만남을 가질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글 정보영 / 사진 김광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