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나도 예수와 함께' 류홍열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수원] '나도 예수와 함께' 류홍열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김혜숙
  • 승인 2017.11.08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5일(일)부터 8일(수)까지 기쁜소식 수원교회에서는 류홍열 목사(기쁜소식전주교회)를 초청해 ‘나도 예수와 함께’라는 주제로 성경세미나가 필쳐졌다. 이번 세미나는 처음 오신 분들에게는 복음의 말씀을, 수원교회 형제 자매들에게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는 믿음의 삶을 배우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 '나도 예수와 함께' 류홍열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매시간 성경세미나 말씀을 듣기 전 수원교회 브니엘 합창단과 용인, 오산 지역 합창단이 하나님 앞에 찬양을 드렸다.

▲ '나도 예수와 함께' 성경세미나, 사회를 보는 이경호 목사 (기쁜소식수원교회 담임)
▲ <주 한 분만이>.<기쁨의 찬양> 브니엘 합창단의 아름다운 찬송

  류홍열 목사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피 흘려 돌아가시면서 ‘다 이루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 사단이 사람에게 욕망을 불러일으켜 생기는 모든 불상사, 부정함, 폐단으로부터 다 이루었다는 약속입니다. 그리고 무지개는 다시는 심판하지 않겠다는 하나님의 언약입니다.” 라며 약속을 바라보는 삶으로 우리 마음을 옮겨주었다.

▲ 말씀을 전하는 류홍열 목사 (기쁜소식전주교회 담임)
▲ 진지하게 말씀을 경청하는 참석자들 모습
▲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신 십자가의 약속이 감사합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본 교회 이경호 목사는 ‘오늘날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누가복음 2:11)는 말씀을 전했다. 성도들은 수원 지역에 그리스도 구주를 주시겠다는 말씀을 믿음으로 받아 성경세미나를 알렸다. 가판 전도를 통해 신앙서적을 빌리며 연결된 분들, 실버대학을 통해 오신 어르신 10여 분들이 성경세미나 말씀을 듣고 죄 사함의 기쁨을 얻었다. 특히 직장을 다니는 형제, 자매들이 수원교회에 주신 약속의 말씀을 힘입어 초청한 직장 동료들도 복음의 말씀을 받아들이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뇌출혈로 쓰러진 아내를 딸이 직장도 그만두고 간호하는데 그 고통이 말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몇 년 전 동생의 권유로 복음을 듣고 ‘죄 없다’ 했지만 마음에 기쁨이 없었습니다. 목사님과 이야기 하는 동안 하나님 앞에 섰을 때 죄가 사해졌다는 정확한 영수증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다는 말씀을 들으며 막연했던 하나님이 믿어졌고, 아내 문제도 하나님께 맡기게 되었습니다.” (정경노 형제_수원 장안구)

  "출애굽기 24장 6절을 보면 모세가 피를 취하여 단에 뿌렸다는 말씀이 나옵니다. 하나님 보시기엔 바로 내가 예수의 피를 덮어쓰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나의 행위가 아닌 예수님만 받으셨다는 말씀이 참 감사했습니다." (조옥자 자매_수원)

▲ "이제 하나님이 내 기도를 들으시겠습니다." 개인신앙상담 중인 지정렬씨

  “내가 교회를 계속 다녔는데 이런 말씀은 처음 들었습니다. 오늘 내가 너무 잘 왔습니다. 내 죄가 해결됐어요. 40년간 하나님을 믿었는데 내가 죄인의 기도를 했습니다. 이제 하나님이 내 기도를 들으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지정렬 씨_아름다운실버대학)

  “몇몇 교회를 다녀본 적이 있지만 이런 말씀은 처음 들어봅니다. 신앙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하던 중 7~8년 전부터 알던 친구를 우연히 수원에서 만났고 집회 참석을 권유받았습니다. 3일 동안 목사님과 자세히 이야기 나누며 내 죄가 다 씻어졌다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할렐루야, 너무 기쁩니다.” (이진수 씨_수원)

   청명한 하늘 아래 단풍이 붉게 물드는 이 가을, 이번 성경세미나는 참석한 모두의 마음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물드는 감사한 시간이었다. 이번 성경세미나에 지인들의 권유로 참석한 한 분 한 분이 구원을 받았다는 소식이 감사하고, 계속해서 말씀이 들려져 복음 안에서 아름다운 삶을 살게 되길 소망한다.

※후속집회 '예수와 함께 받은 축복'
  일시: 11.9(목)~10(금) 저녁 7:30
  강사: 이경호 목사(기쁜소식수원교회 담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