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복음은 우리의 의를 버리고 하나님의 의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청주] "복음은 우리의 의를 버리고 하나님의 의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 밥한끼형
  • 승인 2017.11.15 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쁜소식 청주교회 성경세미나 첫날 소식>

12일, 기쁜소식 청주교회에서는 이헌목 목사 (기쁜소식 양천교회)를 초청해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를 주제로 한 성경세미나가 시작되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청주교회 성도들은 마치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해 사마리아 성을 무너뜨린 여호수아처럼, 단단하게만 보이는 장벽을 무너뜨리고 청주시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전쟁을 한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것이다.

강연 시작 전, 청주교회 엘리에셀 합창단은 남성중창‘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와 혼성합창‘주 사랑안에서’로 하나님이 주시는 큰 기쁨을 나누었다.

청주집회 첫번째날 합창 순서 1. 남성중창

강사 이헌목 목사는 누가복음 14장 12~14절의 말씀을 전했다.
“이 구절에서는 잔치를 베풀 때 부한 이웃을 청하지 말고 차라리 가난한 자들과 병신들과 저는 자와 소경을 청하라고 말합니다. 여기서 잔치는 하늘나라의 잔치를 의미합니다. 세상에는 내가 잘해보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것은 내 의를 세우고 하나님의 의를 거절하는 것입니다. 하늘의 잔치에 가려면 가난한 자, 병신, 소경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복음에 나타난 하나님의 의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기쁜소식청주교회 집회 강사 이헌목 목사

강연이 끝나고 신앙에 궁금증이 있거나 복음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개인신앙상담이 이어졌다. 이번 세미나에는 형제자매들의 초청으로약 50명의새로운 분들이 참석했다. 특히 무지개실버대학에서 10분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다. 대전충청지역의 지역 교회들도 함께했다.

 2부모임 신앙상담 시간
2부모임 신앙상담 시간

이번 세미나는 15일까지 이어지며 청주 시민들에게 구원의 기쁜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