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2017년 마무리를 크리스마스 캠프와함께
[브리즈번] 2017년 마무리를 크리스마스 캠프와함께
  • 양반석 기자
  • 승인 2017.12.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겁고 알찬 브리즈번 크리스마스 캠프

호주 브리즈번교회는 18일 부터 21일 까지 호주 브리즈번 남쪽에 위치한 템보린(MT Tembourine)산에서 크리스마스 캠프를 개최했습니다. 

▲ 전망대
▲ 전망대1

18일 저녁부터 시작된 캠프는 저녁으로는 마인드 강연을 하였고 오전시간으로는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서 복음반을 하였습니다 여러 문화공연과 라이쳐스댄스로 크리스마스 첫날 밤을 열었습니다.

▲ 문화공연 애한
▲ 문화공연 셀레브레이트

새로운 이들에게 마인드 강연은 마음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어서 너무나도 유익한 시간이었고 복음반은 하나님을 알지 못했던 이들에게 하나님을 알게해주는 귀하고 갚진 시간이었습니다. 

▲ 복음반
▲ 마인드강연

마인드강연과 복음반 후에 가져진 하브루타 시간은 서로의 마음을 흐르게 해주었고 각각 개인의 다른 의견을 나누고 강연의 중점을 두고 토론하여 강연의 중점을 깨닫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 하브르타
▲ 하브르타1
▲ 하브르타2

오후에 가져진 액티비티는 한여름의 더위를 씻어주는 물썰매, 미니올림픽, 스케빈져헌터 등등 다체로운 종목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 미니올림픽2
▲ 미니올림픽1
▲ 미니올림픽
▲ 물썰매
▲ 워터슬라이딩

마지막날 가진 캠프파이어와 브리즈번 교회 합창단의 캐롤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했고 많은 참석자들이 내년에 있을 크리스마스 캠프에 기대를 두었습니다.

▲ 굿뉴스 브리즈번 합창단
▲ 캠프파이어 캐롤합창
▲ 캠프파이어 단체사진

무엇보다 하나님이 아름다운 날씨를 주셨고 3박 4일 동안 참석한 브리즈번 교회 형제자매들과 새로운 참석자들이 기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 단체사진

하나님이 이 캠프를 위해 새로운 참석자들을 준비하시고 복음을 듣게 하신것을 생각할때 감사드리고 이들이 내년에 있을 캠프를 기대하며 감사해하는것을 볼때 하나님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