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2018 필리핀 타굼 월드캠프 출범식과 마약 재소자 교육
[필리핀] 2018 필리핀 타굼 월드캠프 출범식과 마약 재소자 교육
  • 김영균
  • 승인 2018.02.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굼시 9,500명의 청소년들과 4,000명의 마약자수자들이 우리에게로...!!

 2018년 2월 15일 목요일, 타굼 시청 주관으로 '2018 IYF WORLD CAMP in TAGUM CITY'에 대한 기자회견을 가졌다. 2018 필리핀 월드캠프는 4월 16일(월)부터 19일(목)까지 3박 4일간 민다나오섬 타굼시 에너지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청주관으로 진행된 기자회견에는 타굼 시 알란(Allan) 시장이 직접 참가해 월드캠프를 유치한 이유와 목적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했다. 그리고 IYF 필리핀 지부 사무총장 조기천 목사가 이번 월드캠프를 진행하면서 앞으로 타굼 시에서 IYF와 함께 열어갈 비전에 대해 설명했다.

▲ 2018 월드캠프 출범식 전 기자회견 현장
▲ 월드캠프에 대해 설명 중인 조기천 필리핀 사무총장

 오후에는 시청 홀(Atrium Hall)에서 시청 주관으로 '2018 IYF WORLD CAMP in TAGUM CITY' 공식 출범식을 개최했다. IYF 다바오 지부에서는 굿뉴스코 단원들과 지난 2017 DAVAO WORLD CAMP를 통해 연결된 DAVAO 교회 청년들과 함께 한국전통 부채춤, 태권도, 애한을 준비해 큰 호응을 받았다.

▲ 부채춤 공연
▲ 2018 월드캠프 출범식에 참석한 참가자들
▲ 환영사를 하고 있는 타굼 시장 알란(Allan)
▲ 마인드 강연을 하고 있는 조기천 사무총장
▲ 여러 VIP들과 함께하는 출범식 현장 사진
▲ 시장 주관 자원봉사자들 선서식

 타굼 시는 이번 '2018 IYF WORLD CAMP in TAGUM CITY'를 위해 자체 제작한 동영상으로 홍보하고 여러 신문사와 방송국을 통해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이번 타굼 시 월드캠프에는 총 9,000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50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월드캠프에는 CLF와 함께 마약자수자 교육담당자 모임도 준비 중이다.

▲ 교도소 안 마약 재소자들에게 마인드 강연 중인 첫째 주 강사 남경현 필리핀 지부장
▲ 마인드 강연 중인 둘째 주 강사 김영주 라왁지역 지부장
▲ 매주 토요일 오전 마약 자수자들이 마인드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있다.
▲ 굿뉴스코 단원들의 라이쳐스 스타즈 댄스
▲ 마인드 강연 중인 필리핀 현지 Carte 목사
▲ 쉬는 시간에 굿뉴스코 단원들과 한 컷
▲ 단체사진

한편 지난 1월 한국 진행팀이 월드캠프 준비 차 타굼 방문 때 IYF와 타굼 시청 간 맺은 MOA(Memorandum of Agreement) 이후 매일(월~금) 오전 교도소 안 마약범 마인드 교육과 매주 토요일 오전 마약자수자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 타굼에서 마약 재소자들에게 마인드 강연으로 복음을 전하는 일이 매일 매주 진행되고 있다. 전세계 많은 교회의 기도를 부탁드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