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저는 케냐에 살아계신 하나님을 보여주러 왔습니다!"
[케냐] "저는 케냐에 살아계신 하나님을 보여주러 왔습니다!"
  • 김민수 케냐
  • 승인 2018.04.30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년 전 하나님의 종을 통해 케냐와 케냐 사람들을 향해 나타내신 하나님의 마음이 이루어지고 있다. 케냐 45개의 지역교회, 마하나임 바이블 컬리지(2300명 목회자 배출), GBS방송, CLF, 케냐 유스캠프, 그리고 케냐 교도소 등 다양한 곳에서 참된 복음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께서 종이 하신 이야기를 하나도 땅에 떨어트리지 않으시고 하나 하나 이루어 주시고 정말 하나님이 살아 계신 것을 보여 주고 계신다.

▲ 냐요스타디움 대전도집회
▲ CLF 모임
▲ 케냐 유스캠프
▲ 교도소 마인드강연

그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Redeemed Gospel Church (구속의 복음 교회) 총회장인 비숍 기통가 목사도 하나님의 손에 잡혀 일하시는 박옥수 목사가 참 하나님의 종인것을 알고 몇년전부터 케냐에 오면 마음을 함께하고 있고, 특히 이번 2018년 5월에 있는 서울 대전도 집회에 초청해 기뻐하며 참석하기로 마음을 정했다.

 

이헌목 목사가 케냐에 방문했다는 소식을 듣고 비숍 기통가 목사는 자신이 시무하는 Redeemed Gospel Church (구속의 복음 교회)로 초대했다.

▲ 이헌목 목사를 초대한 기통가 목사

마침 비숍 기통가 목사 교회에서 집회을 하고 있어서 이헌목 목사를 소개할 수 있었다.

단에 선 이헌목 목사는 한국교회 대표하시는 박옥수 목사과 비숍 기통가 목사의 관계에 대해서 간단하게 전했고, 특히 이번 한국에 초청하신 부분과 로마서 3:23~24의 구절로 짧은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다.

▲ 기통가 목사교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는 이헌목 목사
 
 

앞으로 케냐에 종를 통해 말씀하신 하나님의 마음이 어디까지 펼쳐질지 기대와 소망이 생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