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습니다!"
[호주]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습니다!"
  • 홍성준 기자
  • 승인 2018.05.0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번] 기쁜소식 김해교회 전병규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소식

"예수님의 십자가의 희생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 집회 전경

호주 멜버른에 찾아온 가을,
"기쁜소식 멜버른 은혜교회에서는 죄사함과 거듭남의 비밀"을 주제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전병규 목사를 초청해 성경 세미나를 가졌다.

▲ 집회 전경

사도행전 18장 10절 "내가 너와 함께 있으매 아무 사람도 너를 대적하여 해롭게 할 자가 없을 것이니 이는 이 성중에 내 백성이 많음이라 하시더라" 약속의 말씀을 성경세미나 전에 교회에 주셨고, 이 땅에 잃어버린 많은 영혼들을 하나님께선 구원하길 원하셨다. 말씀을 의지해서 한 발 한 발 내딛었을 때, 하나님이 준비해두신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다.

▲ 플루트 솔로 공연

말씀을 듣기 전 준비한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에 쉼을 주는 평온한 시간이었다.

 

강사 전병규 목사는 매시간 주제를 정해놓고 말씀을 전했는데 특히 로마서 6장 14절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 이는 너희가 법 아래 있지 아니하고 은혜 아래 있음이니라'를 통해 "많은 종교인들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이루신 완벽한 구원이 덜 이루어졌다고 생각해, 여전히 죄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십자가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하게 예수님이 다 이루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죄가 있어서 지옥 가는 게 아니라 믿지 않아서 지옥에 가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희생은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라고 담대하게 복음을 전했다.

▲ 그룹교제
 

형제 자매들은 신앙생활에 대한 궁금증이나 평소 품고 있던 문제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교제를 하면서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이는 것처럼 마음에 말씀을 의지하지 않고 자기만 쳐다볼 때 형편에 매여 살 수밖에 없음을 발견했다. 말씀만을 의지했을 때 매인 것에서 풀리고 비로소 하나님과 연결되는 것을 발견하면서 자기를 믿고 있는 것을 내려놓고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어 감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