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내가 하는 종교, 하나님이 하시는 신앙
[호주] 내가 하는 종교, 하나님이 하시는 신앙
  • 남하영 기자
  • 승인 2018.05.08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철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2일까지 시드니은혜교회에서는 임민철 목사를 초청해 “Free from sin, I found happiness!” 주제로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시드니 교회 성도들은 사도행전 18장 10절, ‘이 성중에 내 백성이 많음이라.’라는 말씀을 의지하며 성경세미나를 준비했다. 바로 한 주전에 있었던 파푸아 뉴기니에서 있었던 놀라운 소식들을 들었던 터라 많은 기대와 함께 이번 세미나가 시작되었다.

저녁집회 시간

성경세미나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강사 임민철 목사의 말씀을 듣고 2부는 상담이나 모임을 가지는 시간을 가졌다. 임민철 목사는 갈라디아서를 중점으로 1장부터 한 장 한 장 풀어 ‘내가하는 종교가 아닌 하나님이 하시는 신앙’에 대해 자세히 말씀을 전했다.

▲ 말씀을 전하는 임민철 목사

강사 목사님의 말씀에 앞서 시드니교회 합창단의 찬송과 색소폰 연주를 통해 집회 참석자들은 말씀을 향해 마음을 더욱 열 수 있게 되었다.

임민철 목사는 신앙은 내 행위로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마음을 옮기면 평화와 소망이 이뤄진다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약 20여 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아 마음에 행복과 평화를 얻을 수 있었다.

 
▲ 그룹교제

이번 집회에 전단지를 보고 처음으로 참석한 Luke은 “지금까지 죄를 씻는 방법을 몰라 고통을 받았습니다. 이번 집회를 통해 죄사함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라며 간증을 해 교회에 큰 기쁨이 되었다.

▲ 개인교제 시간

또한 시드니은혜교회 형제 자매들에게도 오는 6월 7일부터 이틀간 이어질 박옥수 목사 초청 대전도집회를 앞두고 하나님의 마음과 조율하는 복된 시간을 가지게 되어 뜻깊은 세미나가 되었다. 구원을 받았지만 오랫동안 자신도 모르게 율법 아래 갇혀 있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고 은혜의 세계로 들어가는 복된 시간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