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은혜로웠던 후속집회와 언론사와의 만남
[핀란드] 은혜로웠던 후속집회와 언론사와의 만남
  • kmh0215
  • 승인 2018.05.11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8년 4월 27일 부터 5월 1일까지 독일에서의 CLF 행사 후 류홍렬 목사와 함께 핀란드에서 후속집회를 가졌다.

이번 후속집회에서는 핀란드 청년들이 모인 IYF meeting 과 CLF 기독교인 및 목회자 모임으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행사들을 통해 이전에 IYF 핀란드 지부와 만남이 있었던 많은 청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마음을 나누고, 새로운 기독교인과 많은 목회자들과의 뜻깊은 만남이 이루어졌다.

이런 은혜로운 복음의 일 가운데 한국의 한 언론사와 핀란드 언론사 '헬싱키 타임즈(Helsinki Times)' 그리고 핀란드 기독교 방송국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TV7'과 MOU를 체결하였다.

 두 언론사의 만남으로 핀란드에 IYF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큰 기회를 얻었으며, 특히 ‘헬싱키 타임즈’ 편집장이 IYF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 함께 협력하여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음을 소망하며 IYF에 활짝 열린 마음을 계속해서 표현했다.

▲ 핀란드 IYF 와 Helsinki Times 의 만남

IYF 핀란드는 이 만남을 통해 핀란드에 IYF가 더 널리 알려지고 더욱 규모있는 활동들과 행사들이 추진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독교 방송국 ‘TV7’에서도 헬싱키 타임즈 못지 않은 큰 관심을 보였고 구체적인 향후 계획을 세워 실질적인 협력활동 추진을 소망하고 추후 한국 방문에 대한 기대를 표현했다.

▲ 핀란드 IYF 와 TV7 의 만남

이번 후속집회에서의 은혜로웠던 교제들뿐만 아니라 언론사와의 만남 또한 이루어져 이 일을 행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너무나도 감사하고, 앞으로 핀란드에서 크게 일하실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할 때에 큰 소망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