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2018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회
[대전] 2018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회
  • 정보영
  • 승인 2018.05.14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세기 속 인물과 신앙을 통해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박옥수 목사 저서 <창세기강해> 출간
▲ 박옥수 목사의 저서 <창세기강해>

대전 성경세미나 둘째 날인 14일(월) 오후 2시 30분, 박옥수 목사 저서 <창세기강해>의 출판기념회 & 저자 사인회가 기쁜소식 한밭교회 4층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아프리카와 러시아, 아시아의 현지 목회자 30여 명과 국내 목회자 및 대전 시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 출판기념회 사회자

총 6권으로 구성된 이번 <창세기강해> 시리즈는 1990년 5월부터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45분에 ‘GoodNews 굿뉴스(기쁜소식)’라는 이름으로 LA의 라디오 코리아 방송에 만 5년 동안 진행된 창세기 강해 방송내용을 책으로 옮긴 것이다.

<회개와 믿음>, <나는 이렇게 죄에서 벗어났다> 등 총 55권의 신앙서적을 출간한 박옥수 목사는 1962년 거듭난 이후 예수님과 동행하며 복음 앞에 살아왔다. 그러한 그의 사역과 청소년 인성교육 활동들이 고스란히 담긴 영상을 시작으로 기념행사의 막이 올랐다.

▲ 환영사를 전하는 조규윤 목사

환영사 시간 조규윤 목사는 박옥수 목사가 전하는 말씀을 통해 얻은 주님을 간증했다.

“창세기 1장에 빛이 임하면서 흑암이 끝났듯이 어느날 어두움이 찾아온 저에게 목사님의 인도로 말미암아 주님의 마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주님의 마음을 정확히 만나게 되면서 하루 하루가 행복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회가 너무 뜻깊고, 내가 무엇을 하든지 주님 나와 함께하신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르완다 교회 총회장 목사

다음은 CLF를 통해 연결된 러시아와 르완다 교회의 축하 인사말이 전해졌다.

“이번 세미나에 너무나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참석 중입니다. 박 목사님께서 상테페테르부르크에 오셨을 때 말씀을 들을 기회가 있었는데, 그 후 내 인생이 기쁜소식선교회의 복음 중심으로 개혁이 되었습니다. 목사님의 저서들을 너무 기쁘게 읽었습니다. 저는 복음을 듣고 기쁜소식선교회와 한국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 알렉세이 목사 /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방주교회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게 되어 너무 행복합니다. 죄인으로 태어난 우리는 예수님이 아니면 영생을 얻을 수 없습니다. 박옥수 목사님과 목사님의 저서 <창세기강해> 가 너무 감사합니다.” - 응가보이송가 목사 / 르완다 교회 총회장 목사

▲ 독자 대표 소감 발표

독자소감 발표시간, 기쁜소식 한밭교회 김혜정 자매는 21년 전 박옥수 목사를 만나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다. 이후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음을 간증했다.

▲ 맑고 깨끗한 음성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청소년 합창단, 이날 새소리 음악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 기념행사에 참석한 귀빈들

박옥수 목사의 <창세기강해> 출판기념행사 메시지가 이어졌다.

“창세기에서 야곱은 거짓말을 했는데 복을 받았습니다. 반면 에서는 성실했지만 저주를 받았어요. 신앙은 자기가 무엇을 잘 해서 되는 세계가 아닙니다. ‘예수님의 것’을 받아서 하는 게 신앙입니다. 그 복음의 기초를 잡아준 게 ‘창세기’입니다.

메세지를 전하는 박옥수 목사

하나님께서 태초에 천지를 창조하실 때, 땅은 흑암과 공허 가운데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땅을 내버려두지 않으시고, 빛과 행복을 주셔서 열매를 맺게 하시고 꽃을 피우게 하셨습니다. 우리는 모두 땅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흑암 속에, 공허 속에, 어둠 속에 내버려두지 않으시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게 해놓으셨습니다. 창세기 속에는 깊은 감사와 깊은 보물이 있습니다. 창세기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기념행사의 마지막 순서인 기념사진촬영 및 저자사인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학생에서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박옥수 목사의 저서를 사랑하는 대전 시민들이 강당 가득 줄을 서서 사인도 받고 사진도 찍으며 행복해했다.

▲ 강당을 가득 채운 독자들
사인하는 모습
▲ 행복해하는 독자들
 <창세기강해>출판기념회 기념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