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교회, 서진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시흥교회, 서진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
  • 박법우 기자
  • 승인 2018.09.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기쁜소식 시흥교회는 지난 9월 9일부터 나흘동안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시흥교회가 아닌 외부장소를 대관해 열린 세미나에 새로운 사람들이 많이 참석했는데요 이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9월 9일부터 12일까지 기쁜소식 시흥교회에서는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라는 주제로 서진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가 있었습니다.

대교HRD센터를 대관해 진행된 세미나에 찾아가는 실버대학을 통해 연결된 노인 17명, 개인 초청 13명으로 총 30명의 새로운 사람들이 참석해 말씀을 들었습니다.

첫날저녁 인천교회 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강사 서진기 목사는 누가복음 16장을 통해 불의한 청지기가 마음을 바꾼 것처럼 만물보다 거짓되고 부패된 마음을 스스로 바꿀 수가 없는데 예수님의 DNA로 바꿔주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이인내 모친은 그동안 행위가 마음을 짓누르고 있어서 천국 갈 자신이 없었는데 우리 행위와 상관없이 100% 예수님의 공로로 천국간다는 말씀을 통해 행위에서 매여 있던 마음이 풀리고 너무 쉽고 시원하다며 기뻐했습니다.

시흥교회 성도들은 성경세미나를 준비하면서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딛었을 때 믿음의 세계를 맛보는 시간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굿뉴스티비 박법우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