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토론토 공연
2018 그라시아스합창단 크리스마스 칸타타, 토론토 공연
  • 신동희
  • 승인 2018.09.2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약 한달 여에 걸쳐 드넓은 북미 대륙에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세 번째 공연을 마치고 필라델피아에서 8시간을 달려 국경을 넘으면 캐나다입니다. 그리고 나이아가라 강을 지나 도착한 네 번째 공연지, 캐나다 토론토.

매일 같은 공연을 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이지만 연습 또한 매일같이 이어집니다. 악기들 간의 음정을 맞추는 일부터 배우간의 호흡을 맞추는 일은 공연 전 필수 과정입니다. 보다 정확한 연주와 훌륭한 무대를 위해섭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공연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관객들에게 전해져, 그들과 하나가 되기 위해섭니다.

인터뷰) 김병조 형제 / 한국 국립무용단원

약 190여 개의 언어가 존재하는 캐나다. 그래서 교회도 다양한 언어권에 맞춰 형성돼 있습니다. 하지만 공연이 열리는 22일 오후 네 시, 파라마운드 파인푸드센터에서 열린 CLF에는 언어권을 초월해, 하나님과 마음을 합하려는 목회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파라과이 기쁜소식아순시온교회 한이용 선교사가 복음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버지니아 마테오 목사 / 크라이스풀 라이프 선교회 / 필리핀 교회

인터뷰) 펠리페 곤잘레스 목사 / 스페니쉬 교회 커뮤니티 의장)

다양한 언어권만큼이나 다양한 민족들이 있는 캐나다. 198개의 민족이 있는 이곳에서, 캐나다 토론토 교회는 작은 부담이라도 넘어 보고자 도전하는 마음으로 칸타타를 준비했습니다.

인터뷰) 김지헌 선교사 / 기쁜소식토론토교회

그중에 인연을 맺게 된 중국계 미국인 제프 리씨는, IYF 활동 및 칸타타 소식을 듣고 3주간 토요일마다 70여명의 자원봉사자를 데려와 마인드교육을 요청하고, 칸타타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자원봉사자 교육받고 있는 장면만 나갈 것임)

토론토교회는 부담을 넘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나서 언론 홍보 및 주민들의 후원 또한 이어졌다고 간증했습니다. 이를 보여주듯, 이날 토론토 공연은 약 1시간 전부터 많은 관객들이 줄을 지어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두 시간 여의 공연은 토론토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감동과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인터뷰) 꼰슈엘로 목사

인터뷰) 제니퍼

토론토 시민들을 행복하게 만든 크리스마스 선물을 이어받을 다음 도시는, 미국 디트로이트입니다. 

굿뉴스티비 신동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