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엑스포 크리스텅' 임민철 목사 초청 강연
브라질 '엑스포 크리스텅' 임민철 목사 초청 강연
  • 장민수
  • 승인 2018.10.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나운서]

지난 27일 브라질 상파울루의 엑스포 크리스쳔에 한국 기쁜소식대연교회 임민철 목사가 초청받아 강연했습니다. 3000여명의 브라질 현지 목회자들에게 복음을 전할수 있는 기회 였는데요 현지에서 보내온 소식 자세히 전합니다.​

 

[멘트]

9월 27일 한국 기쁜소식부산 대연교회 임민철 목사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개최된 기독교 행사인 엑스포 크리스텅 에서 3000명의 브라질 현지 목회자들에게 복음을 전했습니다.

이 행사는 초교파적으로 진행된 것으로 행사 주최측인 엑스포 크리스텅의 아드리아나 회장이 직접 임민철 목사를 초청했습니다. 아드리아나 회장은 지난 1일 브라질 상파울루 교회에서 열린 CLF에 참가한 것을 계기로 기쁜소식선교회에 마음을 열고 임 목사에게 강연을 부탁했습니다.

단상에 오른 임민철 목사는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이 우리 죄를 온전하게 사하셨다고 분명히 이야기하며 브라질이 강한 나라가 되기 위해선 모든 사람이 죄 사함을 받고 예수님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말씀을 들은 목회자들은 분명한 복음에 놀라와 하며 이 후 강사 목사를 찾아와 자신들의 소감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엑스포 크리스텅의 아드리아나 회장은 내년 행사에는 기쁜소식 선교회 설립자 박옥수 목사를 주강사로 초빙하고 싶다며 흥분과 감사를 감추지 않았습니다. 

굿뉴스티비 장민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