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칸타타] 7,000명의 공연 휴스턴
[북미 칸타타] 7,000명의 공연 휴스턴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8.10.1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0명의 관객
앞줄에 더 많은 의자를 놓고 있다
객석 맨위에 롱핀 라이트 자리까지 관객들이 들어섰다.

휴스턴 NRG 아리나.
7,000여 명의 관객들이 공연을 기다리고 있다.
계속해서 밀려오는 관객들과 행사 관계자들 간 작은 마찰소리도 들린다. 추가로 의자를 배치하고 객석을 다 채워 더 이상 발 디딜 틈도 없다. 공연이 시작되기도 전 장관을 이룬 수많은 인파에 관객들은 이미 흥분된 상태이다. 잠시 후 칸타타 투어 역사상 가장 큰 박수와 환호를 받으며 칸타타 투어 20번째 휴스턴 공연이 시작된다.

휴스턴은 미국에서 4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다. 이렇게 큰 도시이지만 칸타타 공연장을 행사예정일 1개월 전까지도 얻지 못했다. 마음이 어려웠던 박성득 목사는 안종령 목사(기쁜소식 LA교회)와 교제했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면 이미 계약된 장소도 주실 수 있을 거라고 말해주었다. 처음부터 다시 연락을 하는데 NRG 아레나의 공연이 취소가 되면서 장소를 얻을 수 있었다. 

휴스턴 교회 박성득 목사

"처음에는 부담스러웠지만 박옥수 목사님과 교제하면서 예수님이 보리떡 5개와 물고기 2마리로 5,000명을 먹이신 이야기를 들으면서 하나님이 채우시겠다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올해는 많은 교회에서 우리를 반겨주었습니다. 홍보하고 말씀을 전할 시간을 주면서 칸타타를 홍보하게 했습니다. 휴스턴 교육청에서는 우리에게 학교에 돌리도록 정식허가를 해줘서 9만5천 장의 편지를 학생들에게 돌릴 수 있었습니다." 

 

 

의인은 손을 들어 주세요

 

220여 명의 목회자들이 모인 가운데 CLF가 열렸다. 식사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시작했다. 아르핸티나 김도현 목사의 복음 강의는 이곳에 모인 목회자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주었다.

크리스 맥케니 목사 .Pastor Chris McKinney
iEncounter Church / gospelradionation.com

"CLF 와 지역사회를 위한 일을 지원하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 지역 청소년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정확히 알게 되었고, 12월에 이들이 하려고 하는 일이 너무 좋습니다. 목사님들, 청소년들을 사랑하고 가르치고 싶다면 12월에 있을 프로그램에 등록해야 됩니다. 소정의 회비로 숙식이 모두 제공돼고요, 달라스로 함께 가기만 하면 됩니다. 4일간 마음을 강하게 하는 교육을 받으면서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겪는 일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들에게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iEncounter Church / gospelradionation.com 저희 교회는 CLF와 같은 팀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일을 하려고 합니다. 모든 민족들이 있습니다. 아시아인, 흑인, 백인, 히스패닉, 모든 사람이 여기에 있고, 각자 다른 사역을 하는 목사님들이 모여 있는 것이 놀랍습니다. 너무 즐겁고요, 여기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고, CLF 가 휴스턴, 달라스 그리고 해외에서 하는 일들이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누군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에 이야기하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왜 하나님의 희생양이라고 하는지, 예수님은 구약성경에 나오는 희생양과 같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가르침은 충분했고 핵심을 이야기하셨습니다. 우리가 구약성경에 나오는 과정은 신약성경의 거울이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구약성경에는 신약성경을 감추고 있고, 신약성경은 구약성경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오늘의 가르침은 놀라웠고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 더 깊이 예수님이 어떻게 희생양이신지 설명해줬습니다. 무고한 자의 피 흘림이 없이는 죄를 씻을 수 없고, 성막과 희생에 대한 과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5시부터 휴스턴 시민들은 자리를 메우고 칸타타를 기다리기 시작한다. 1층에 2천 석이 다 차고 7시가 되자 5천 석이 다 차고 사람들은 계속해서 들어온다. 그리고 결국 7,000석을 가득 채웠다. 

1막
리틀싼타
2막
크리스마스 메시지
3막

이윽고 라이처스를 시작으로 1막, 2막, 리틀산타, 크리스마스 말씀, 3막까지 모두 자리를 지키며 열광했다. 
보리떡 5개와 같았던 휴스턴 교회 , 오늘 7,000명에게 복음이 전해졌다. 우리에게 오병이어와 같은 기적을 보여준 휴스턴 교회를 뒤로 하고 다음기적이 준비된 뉴올리언스로 달려간다.  

로버트

"이 아름다운 공연을 보러 온 것은 두 번째입니다. 이건 너무 환상적이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우리에게 정말 아름답고 멋진 공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전해주고 정말 너무 환상적입니다. 하나님은 확실하게 각 사람에게 많은 것을 가지고 계십니다. 그냥 우리에게 구원만 주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이 복을 우리 마음에 흐르게 하신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헤버트, 레슬리

"브로드웨이 공연보다도 더 멋지고 환상적이었습니다. 구원에 대한 얘기를 다른 방식으로 설명해 주었고, 무대미술이나 연극들이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지혜와 힘을 주신 것에 대해 축하를 드리고 하나님이 복을 주신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할렐루야’는 제 마음 중심부터 영혼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제 마음을 두드린 말씀은 선교사의 마음으로 산다는 것은 많은 역경이 있지만 이 삶을 통해 하나님이 그와 함께 하시고, 영광을 주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영원히 우리의 죄를 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예수님에게 드리는 게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여기에 초대해서 공연을 보며 마음을 열고 우리의 친구가 되어 항상 함께하실 것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조, 메튜

"너무 좋았습니다. 대단했습니다. 감동적이었습니다.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모든 부분이 너무 훌륭했고 모든 부분들이 좋았습니다. 무대배경이 너무 대단했고 멋있었습니다. 목사님이 전했던 말씀도 정말 좋았습니다. 예, 저희 모두 다 이 영원한 구원을 받았습니다. 예, 믿습니다."

데니스 영 .Denis W. Young

"너무 환상적이었습니다, 목소리도 훌룡했고 프로그램 자체도 훌룡했습니다. 마지막에 갓 블레스 아메리카도 아름다웠습니다, 우리 나라의 뿌리로 돌아가는 것 같았습니다. 메세지도 좋았고, 다 좋았습니다. 예수님을 구세주로 마음에 받을 때 그분이 우리 죄를 덮어 주십니다. 당신을 구원하시고, 죄를 더 이상 기억하지 않은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주님이 곧 오시기 때문에 우리가 준비돼 있어야 하는데요, 신실하시고 주님 오심을 맞을 준비를 하세요."

데보라,히타마리,산티아고

"너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모든 합창단과 노래가, 제 말은 연극 장면을 만든 것을 보면 너무 놀라웠고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주 좋았고 아름다웠습니다. 예, 놀랍고 아름다웠습니다. 그런 경험을 듣는 것이 아주 대단한 이유는 하나님께서 듣고 계시다는 마음이 들고 함께 하신다는 마음이 들기 때문에 이런 간증을 듣는 것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믿음에 관한 것이라는 마음이 듭니다. 어느 시점에 도달하면 언제나 그저 믿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그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예 영원히 씻기었다는 것을 믿습니다. 마음 안에 하나님의 법이 느껴지고 예수님은 우리를 구원하려고 오셨습니다. 잠시만을 위한 게 아니고 영원을 위해 오셨습니다. 그래서 아주 좋게 느껴졌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