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에르덴트 교회 성경세미나
[몽골] 에르덴트 교회 성경세미나
  • 윤순남
  • 승인 2018.10.2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성경세미나, 청소년 캠프, CLF행사를 에르덴트 시에서 가졌다. 하나님께서 가장 좋은 날씨를 주셔서 모든 행사를 아름답게 이끌어 주셨다.

행사를 진행하려고 온 기쁜소식 거창교회 김광춘 목사는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은 다 하실 수 있다는 말씀을 시작으로 우리가 하나님께 항복할 때 우리의 수고가 아닌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이 되는 세계를 자세히 이야기했다. 참석한 모두 마음이 어두움에서 빛으로, 걱정과 두려움에서 참된 평안을 얻는 귀한 시간이었다.

예배당을 구입하고 처음 갖는 성경세미나에 하나님께서 새로운 사람들을 시간 시간 보내 주셔서 복음을 듣고 구원 받는 귀한 역사를 허락해 주었다. 청소년 캠프에도 많은 학생들이 참석해 마인드 강연을 했다.

하나님께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길을 열어 주셨다.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니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고 하신 것처럼 우리가 하나님의 의지하고 발을 내딛을 때 하나님께서 도우시는 것을 보았다.

CLF에도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이들을 보내 주셔서 감사한 시간이었다. 처음 갖는 CLF에도 하나님께서 일하셨는데 앞으로 계속해서 많은 기독교 지도자에게 복음을 전할 길을 열어 주시겠다는 소망을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