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귀한 복음을 모든 사람들에게
이 귀한 복음을 모든 사람들에게
  • 김양미 기자
  • 승인 2019.01.0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새해 인사
2019년 1월호

 

 

복음의 일을 하는 동안
주의 성령이 항상 함께하시길

피지 일리불리스와히 감리교 총재

안녕하세요? 피지 감리교회에서 여러분에게 문안 인사드립니다.
피지 감리교 총재로서 감리교를 대표하여 전 세계에 계신 여러 성도 분들께 인사드립니다.
특별히 기쁜소식선교회의 설립자인 박옥수 목사님과 세계 여러 나라의 목회자들께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축복이 임하길 바랍니다.
성령이 여러분에게 힘을 주셔서,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지 복음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전해지도록 일하게 도우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우리의 소명입니다. 우리 모두를 하나가 되게 만드는 소명입니다. 2019년에는 피지에서 갖는 청소년 캠프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과 가까이에서 함께 일할 것이 기대됩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고, 복음의 일을 하는 동안 주의 성령이 항상 함께하시길 빕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이 복음이 모든 사람들에게
널리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파라과이 페르난도 루고 전 대통령과 한이용 선교사 가족

파라과이에서 새해를 맞이하며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2018년 1월에는 한국을 방문하여 기쁜소식선교회 형제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많은 젊은이들과 여러 가족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소망을 갖고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살면서 만난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각 곳에 필요한 사람을 두십니다. 우리들이 그 속에서 서로 도우며 하나님의 자녀로서 성장하게 하십니다. 2019년에는 모든 것이 더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한 사람도 빠짐없이 하나님의 은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나사렛 예수의 계획과 꿈은, 우리 죄를 사하기 위해 인간이 되어 이 땅에 오셨고, 당신의 목숨을 내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로 살 수 있게 하셨습니다. 이 복음이 모든 사람들에게 널리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그로 인해 사람들이 은혜를 입을 때 우리 모두 함께 기뻐하기를 바랍니다.

 

 아주 중요한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온두라스 마리아 안토니아 리베라 로살레스 부통령

존경하는 박옥수 목사님과 성도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렇게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온두라스에서 마음을 담아 큰절과 따뜻한 포옹을 보내드립니다.
얼마 전 제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여러분이 저에게 베풀어주셨던 모든 호의와 관심에 대해 크게 감사드립니다.
박 목사님과 기쁜소식선교회의 여러 분들을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존경하며, 경탄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경험했던 일들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한국은 저에게 나 자신과 남편, 가족 간의 사랑을 넘어
아주 중요한 하나님의 사랑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목사님과 교회의 여러 분들을 축복하시길 바라고,
행복한 새해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항상 박옥수 목사님과 당신의 교회를 보호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앞으로 CLF에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기를

미국 이스마엘 쿤다 목사 부부

제가 CLF에 참석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2018년에는 달라스, 뉴욕, 한국 CLF에 참석해서 받은 많은 은혜가 제 기억이 남습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종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박 목사님의 성경 강의와 순수한 성경 해석이었습니다. 저는 이제 담대하게 예수의 피로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하나님께 잘 보이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박 목사님의 저서들도 얻을 수 있었고, 마하나임바이블트레이닝센터의 강의를 들으면서 한 번도 생각지 못한 성경의 해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2019년을 맞아 기쁜소식선교회의 성도들 모두 새해 복을 많이 받기를 빕니다. 저는 기쁜소식선교회와 우리 교회 성도들이 좀 더 깊이 성경을 공부하기를, 앞으로 CLF와 IYF에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기를, 그리고 박 목사님의 가르침이 절실한 중동 국가들과 수단을 위해 신앙 서적을 아랍어로 출판하기를 바랍니다. 2019년에도 주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걷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 모두와 함께하길 빕니다.

 

이 귀한 복음을 세상 곳곳에
전해야 합니다

미국 바커 목사

 

안녕하세요? 세계의 모든 기독교 지도자들과 기쁜소식선교회의 성도 여러분에게
다시 사신 거룩한 구세주의 이름으로 인사를 올립니다.
하나님은 예수님의 보혈로 우리에게 권능과 담대함을 주셔서 우리가 누구에게 속했는지 알게 해주셨습니다.
지난 여름, 한국 월드캠프에 참석하면서 모든 순간이 무척 좋았습니다. 가르침 또한 심오했고요.
우리가 하나님의 의를 말할 수 있다는 것이 홈런을 친 것처럼 제 마음에 크게 다가왔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보혈의 능력을 믿지 못하고 자신을 정죄하기 때문입니다. 이 복음의 말씀을 우리 교회 형제 자매들,
그리고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우리는 서로 격려하면서 다 함께 복음을 대적하는
세력과 싸워 나가야 하며, 나아가서는 이 귀한 복음을 세상 곳곳에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여러분을 축복해 주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빕니다

우간다 죠세프 세루와다 비숍

 안녕하세요? 박옥수 목사님과 가족, 그리고 한국에 있는 기쁜소식선교회의 모든 분들에게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새해에도 하나님의 축복이 여러분에게 임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2017년 가을에 제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멋진 추억을 많이 쌓았습니다.
저는 성도들로부터 마음이 깊이 담긴 정성스런 대접을 받으며 정말 복된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받았던 환대, 사랑, 보살핌 등
기쁜소식선교회에서 저에게 주신 모든 것에 대하여 하나님께서 축복하시리라 믿습니다. 사람들이 저를 맞으러 공항까지 나와 주었고,
은혜가 흐르는 멋진 가정집에서 머물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많은 지역 교회들을 방문했으며, 박옥수 목사님이 하시는
여러 일들을 보았습니다. 저에게 정말 소중한 시간들이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이었는지요! 참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이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빕니다.

 

많은 나라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스리랑카 아베이구나세카라 대통령 수석비서관

IYF 가족 분들에게 인사드리고, 전 세계를 위해 일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님께 특별한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여름에 제가 참가한 한국 월드캠프에서 IYF가 성취한 일들을 보면서 정말 놀랐습니다. 월드캠프 기간 동안 모든 분야에서
사람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세계청소년부장관포럼에 함께하면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온 참가자들을
만나면서 IYF가 그 나라들을 돕고 있는 것을 보면서 감탄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새해를 맞이하면서 IYF 가족들에게 축복이 있길 빌고,
2019년에도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많은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전 세계의 많은 나라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일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IYF에 감사를 드립니다. 제가 스리랑카에서 IYF 지부장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2019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에게 축복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