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에티오피아 CLF
2019 에티오피아 CLF
  • 장민수
  • 승인 2019.01.0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1월 4일 오전,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에 위치한 기독교연합 소속의 국제복음주의교회(International Evangelical Church)에 500명의 목회자들이 모였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 설립자 박옥수 목사와 함께 하는 기독교 지도자 모임 CLF,이날 행사는 지난 해 10월, 서울 성경세미나와 CLF를 참석했던 안베쑤 톨라 목사가 에티오피아 목회자들에게 진정한 복음의 소식을 전하고자 마련했습니다. 안베쑤 톨라 목사는 기독교연합 건물을 본인 명의로 대관하고 많은 사람들이 모일 수 있도록 마음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인터뷰) 안베쑤 톨라 목사 / Feyissa Anbessu Tolla, 나사렛교회

이날 CLF에는 에티오피아뿐 아니라 케냐의 목회자들과 비숍도 말씀을 듣기 위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먼저 CLF 홍보영상을 시청 후, 한국을 방문했던 안베쑤 톨라 목사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톨라 목사는 이 행사를 준비하게 된 배경을 자세히 소개하며 이 자리에 참석해준 박옥수 목사와 목회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우간다에서 10만 명에게 감동을 주고 큰 사랑을 받았던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에티오피아 현지 찬송으로 무대를 시작한 그라시아스. 목회자들은 자신들의 언어로 노래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에게 찬사를 보냈습니다.

기쁜소식 선교회 설립자 박옥수 목사가 단에 올라 말씀을 전했습니다. 라이베리아에서 전갈에 물렸지만 살아난 최요한 선교사의 간증과 박옥수 목사 자신이 위궤양에서 나은 간증. 하나님의 말씀과 내 생각 중 말씀을 믿었을 때 역사가 일어났다며,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과 마음을 합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또한 히브리서 말씀을 통해 시간계에 속해있는 이 땅의 제사와 영원계인 하늘의 제사를 비교하며, 어떻게 우리의 모든 죄가 눈과 같이 깨끗하게 사해졌는지 말씀을 전했습니다.

-육성-
하나님이 우리를 보고 뭐라고 하냐면 의롭다 하셨어요 너 의롭다. 너 의롭다. 너 의롭다. 죄를 안 지은 게 아닙니다. 예수님은 완벽하게 죄를 다 씻으셨습니다. 우리가 죄를 사하려고 하지 마세요. 예수님이 완벽하게 죄를 사한 걸 믿어야 합니다. 예수님이 깨끗하게 흰 눈보다 더 희게 씻으셨습니다.

인터뷰) 게타체우 테스파이 / 메켈레 에티오피아 복음교회(메카네 예수스 교회)

케냐 및 해외에서 약 5,000여 개의 교회를 운영하고 있는 케냐 PEFA교회의 조셉 모르팟 킬로바 비숍은 박옥수 목사의 말씀을 듣고 앞으로 복음을 위해 함께 일하길 바랐습니다.

인터뷰) 조셉 모르팟 킬로바 / 케냐 PEFA교회 비숍

누가복음 24장 47절 “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으로부터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2019년을 시작한 신년사 말씀처럼, 새해부터 에티오피아에는 하나님의 역사가 힘차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GoodnewsTV 장민수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