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CLF 훈련과정 수료식
제4기 CLF 훈련과정 수료식
  • 김성환
  • 승인 2019.01.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2018 하반기에 열린 한국 CLF에 참석했던 해외 목회자 00여명이 한국에서 신앙훈련을 받았습니다. 전국에서 열리는 기쁜소식선교회 성경세미나에 참석하고, 지역교회 등을 다닌 목회자들이 신앙훈련을 받아온 목회자들이 이번 제48회 겨울캠프를 끝으로 3개월간의 훈련과정을 모두 마쳤습니다.

훈련기간동안 기쁜소식선교회에서 전하는 참된 복음, 그리고 그 복음과 함께 달려 나가는 사역자와 성도들을 직접 보고 느낀 해외목회자들, 한국에서 경험한 신앙훈련은 그 동안 본국에서 해 왔던 자신의 신앙에 큰 변화를 가져온 시간이 됐습니다.

인터뷰) 마틴 오위노 / 케냐 성령의 아프리카 선교회

3차 대덕 겨울캠프의 3일째인 11일 저녁, 강사 박옥수 목사는 열왕기하 5장 나아만 장군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마음이 높아지면 나아만 장군처럼 하나님께 순종하기 어렵지만,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의 사랑을 깨달으면 주를 섬기는 게 행복하고 즐거워진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아이나 이이토 / 쿡 아일랜드 크리스천 교회 목사

예배가 끝난 후, CLF 목회자들의 교육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무대에 오른 23명의 CLF 목회자들, 이번 수료식으로 모든 공식활동이 종료됩니다. 이번 활동이 이들의 신앙에 커다란 성장을 가져왔다고, 목회자들은 입을 모아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조엘 오동고 / 조엘 오동고 / 케냐 코솔 어셈블리 PAG 교회

3개월이라는 긴 시간동안 한국에서 영적 성장을 이룬 CLF 목회자들, 본국으로 돌아가서도 하나님을 말씀을 증거하는 올바른 사역자로 세워지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