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즈번] 김성훈 목사 초청 마인드교육
[브리즈번] 김성훈 목사 초청 마인드교육
  • 양반석 기자
  • 승인 2019.03.21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브리즈번에서는 3월 19일 20일 양일간 마음여행이라는 제목으로 마인드 강연을 개최했다. 

마인드강연중인 김성훈 목사

기쁜소식 마산교회 김성훈 목사를 초청으로 시작된 마인드강연은 100여명의 시민이 참석하였고, 저녁시간에는 브리즈번 IYF에서 준비한 여러 문화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를 북돋았다. 

사회 진행중인 양반석 선교사
브리즈번 IYF가 준비한 애한 공연

강사 김성훈 목사는 IYF의 3개의 정신을 바탕으로 마음의 세계 및 예수님을 이야기 할수 있었다. 

참석자들은 마인드강연을 통해 들려지는 마음의 세계에 놀라워 했고 이 행사에 감사해 했다.

마인드 강연이후에는 하브루타를 진행해 성경적으로 관심있는 참석자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마인드에 관심있는 참석자에게는 마인드 상담 및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복음반을 따로 진행해 참석중인  콩고 커뮤니티 사람들

19일 오후 3시에는 교육자 및 커뮤니티 지도자 포럼이 있었다. 

경청에 관한 마인드강연중인 김성훈 목사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티를 위해 일하는 직원들과 리더들이 참석했다. 김성훈 목사는 경청에 대해 강연하며 듣는 기능을 통해 다른이들의 마음을 얻을수있고 성공할 수 있는지를 설명하였으며 특히, 사람들과 연관된 커뮤니티 리더들은 마인드강연을 통해 크게 공감하였고 이 교육이 자신들의 커뮤니티에 꼭 필요한 교육이라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청년회의소 학생 회장 디에고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하며 교제하는 시간
단체사진

20일 오후 3시에는 로간 시청을 찾아가 시처의원과의 미팅을 갖었다. 

 로간 시청 의원과 상담

김성훈 목사는 시의원을 월드캠프에 초청하였고 더욱더 자세하게 IYF가 하는 일들에 대해서 소개하였다. 시의원은 마인드강연, 목회자 포럼에 큰 관심을 보였고 한국을 방문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달했다. 

시의원과 그룹사진

이번 브리즈번에서 갖게된 마인드강연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마음의 세계를 배워야하는 필요성을 상기시켰고 하나님께서 호주에있는 수많은 커뮤니티와 함께 일할수있도록 길을 여실줄 믿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