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IYF 브리즈번지부, '마음여행' 마인드강연
호주 IYF 브리즈번지부, '마음여행' 마인드강연
  • 박승국
  • 승인 2019.04.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호주 브리즈번에서 3월 19일 20일 이틀간 마음여행이라는 제목으로 마인드강연을 개최했습니다.

호주 IYF지부는 김성훈 IYF 마산경남지역 교육위원을 초청해열린 이번 마인드강연은 호주시민 100여명이 참석했고, 매 시간마다 IYF 브리즈번지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김성훈 교육위원은 IYF의 세 가지 정신 도전, 연합, 변화 바탕으로 마음의 세계에 대해 강연했고 강연 후 참석자들의 질의응답 시간과 개인 상담이 이어졌습니다.

19일 오후에는 교육자 및 커뮤니티 지도자 포럼을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일하시는 커뮤니티 지도자들은 IYF 마인드교육에 대해 알기위해 참석했고 김성훈 IYF 교육위원이 펼치는 경청에 대해 강연 했습니다. 크게 공감을 가지게 된 커뮤니티 지도자들은 이번 마인드교육에 대해 아낌없이 찬사를 보냈습니다.

20일 오후에는 스티브 스웬슨 의원과 면담이 이뤄졌습니다. 김성훈 교육위원은 IYF 에 대해 설명하며 2019 한국 IYF 월드문화캠프에 초청했습니다. 스티브 스웬슨 의원은 IYF 마인드강연에 호감을 보이며 한국을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습니다.

이번 강연을 계기로 호주의 곳곳에서 IYF 마인드교육이 전해져 많은 청소년들이 밝은 세상을 이끌어 갈 것입니다. 굿뉴스티비 정영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