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캄팔라교회, CLF 목회자 지방투어
우간다 캄팔라교회, CLF 목회자 지방투어
  • 박승국
  • 승인 2019.05.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멘트]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우간다 캄팔라교회는 기쁜소식수성교회 윤종수 목사를 초청해 CLF 목회자 지방교육투어를 진행 했습니다.

17일 첫날에는 우간다에서 가장 큰 오순절교회 연합회 소속 캄팔라 내 5개의 구역을 담당하는 지역장, 구역장 모임에 초청을 받아 말씀을 전했고. 오후에는 하만 비숍의 교회에서 CLF 기독교 목회자 교육이 있었습니다. 총100여명의 목회자 ,교회 리더들이 한 곳에 모여 말씀을 들었습니다.

18일에는 체궤과와 첸조조 지역에서 일일 CLF목회자교육이 이어졌습니다. 체궤과 지역 GEWC에서 진행된 목회자 교육은 150여명의 목회자들이 참석했고 첸조조 지역 목회자교육에는 4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윤종수 목사는 히브리서 9장 11절 말씀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센다카 세레네 비숍 / 첸조조 지역장 비숍

그리고 4월 19일부터 이틀 동안에는 포트포탈 지역에서 CLF지방목회자교육이 열렸습니다. 120여명의 현지 목회자, 교회 리더들이 참석했고 르완다 고봉진 선교사의 강연과 주강사 윤종수 목사의 강연으로 복음을 전했습니다. 참석자들은 죄사함을 받고 기뻐했습니다. 말씀이 끝난 후, 그룹교제가 이어졌습니다.

인터뷰) 쿠곤자 윌프레드 / 포트포탈

우간다 목회자 지방투어일정으로 많은 목회자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CLF목회자들을 통해 우간다에 일하실 하나님의 역사가 기대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