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후속 성경 세미나
[대구]“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후속 성경 세미나
  • 김시은
  • 승인 2019.05.1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의롭다 하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라는 주제로 열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에 이어 송경호 목사(기쁜소식 안동교회) 초청 후속성경세미나가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기쁜소식 대구교회에서 5차례에 걸쳐 열렸다.

성경세미나에 이어 후속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은 새롭게 말씀을 들었다. 복음이 뿌리를 내리고 예수님의 마음을 만날 수 있는 복된 시간이었다.
기쁜소식 대구교회 성도들은 후속세미나 기간, 심방과 성경공부를 통해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고 세미나 소식을 알렸다.

알레그리아합창단의 공연

매 시간 말씀 전 대구 알레그리아합창단은 성가 합창 뿐 아니라 악기 솔로, 중창 스테이지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마음을 두드렸다.

이어 강사 송경호 목사는 우리를 의롭다 하신 하나님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했다.

강사 송경호 목사

로마서 5장 12절 '그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들어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나를 사랑하신 하나님이 우리의 모든 죄를 예수님께 다 담당시키셨습니다. 죄를 안 지어서 의롭다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예수님에게 다 담당시키셨으니까 의롭고 깨끗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말씀을 마친 뒤에는 2부 개인상담을 통해 더 자세히 말씀을 나누고 더 분명하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시간이 이어졌다.

2부 개인 상담을 하고 있는 참석자

지난 박옥수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와 후속세미나를 통해 대구의 많은 시민들이 우리 죄를 사하신 예수님과 그를 보고 의롭다 하신 하나님께로 돌아오고 있다. 다음 주에 이어지는 지역별 성경세미나에도 계속해서 귀한 복음의 소리가 크게 전해질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