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세계의 싸움, 선택. 출판기념회 및 저자사인회
두 세계의 싸움, 선택. 출판기념회 및 저자사인회
  • 박종인
  • 승인 2019.05.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옥수 목사의 새 신앙서적, <두 세계의 싸움, 선택>의 출판기념회 및 저자 사인회가 지난 15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책 <두 세계의 싸움, 선택>은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는 삶 등 총 3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울과 다윗, 가룟 유다 등 기독교인이라면 친숙한 신구약 속 인물들을 쉬운 설명과 예화를 통해 신앙의 실질적인 해답을 제시하는 책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수성 전 국무총리를 비롯해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와 CLF에 참석중인 해외 대표 목회자들이 참석해 기념회를 축하해 주었습니다.

저자를 소개하는 영상을 시청한 후, 귀빈들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이수성 전 국무총리와 막 카리우키 케냐 기독교총회 총회장, 로날드 하든 미국 에픽 바이블 컬리지 총장이 나와 이번 박옥수 목사의 신간은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야 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인터뷰-막 카리우키 / 케냐 기독교총회

이어지는 독자 간증시간, 서울 기쁜소식강남교회 문혜진 자매가 나와 간증을 했습니다. 문혜진 자매는 추락 사고로 휠체어를 탄지 10년이 넘은 지금, 저자 박옥수 목사와의 교류를 통해 행복한 쪽을 선택하는 법을 배웠고 그 힘으로 재활치료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독자들이 이번 신간을 통해, 자신처럼 마음의 싸움에서 올바른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문혜진 / 기쁜소식강남교회

저자 특별 메시지 시간 박옥수목사는 저자들이 책을 통해 말씀을 배우고, 하나님이 넣어주는 마음과 마귀가 넣어주는 마음을 따라간 결과가 어떻게 다른지 안다면 누구든 하나님이 주시는 길을 선택할수 없다면 우리의 길을 선택하지 말고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기념촬영 후 이어진 저자 사인회. 책을 구입한 독자들의 발길이 쭉 이어지는 가운데, 여러 독자들이 이번 신간서적이 자신의 신앙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홍옥자 / 기쁜소식의정부교회

<죄 사함 거듭남의 비밀>을 시작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구원으로 이끌고 신앙의 길잡이가 되어준 박옥수 목사의 신앙서적들.이번 신간 <두 세계의 싸움, 선택> 역시 많은 사람들이 마음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는 힘이 되어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