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 주 우간다 대한민국 대사 IYF 우간다 지부 방문 소식
[우간다] 주 우간다 대한민국 대사 IYF 우간다 지부 방문 소식
  • 김형진 기자
  • 승인 2019.05.27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병규 주 우간다 한국대사가 23일 캄팔라에 위치한 IYF 우간다 지부를 방문했다. 하병규 대사는 우간다에서 활동하는 한국 NGO들과 우간다에 거주하는 한인들을 지역별로 방문하고 있다.

IYF 활동에 대해 우간다 김형진 지부장이 하병규 대사에게 설명하는 모습
IYF 활동에 대해 우간다 김형진 지부장이 하병규 대사에게 설명하는 모습

IYF 우간다 관계자 및 해외봉사단원들과 회원들은 우간다 전통 노래와 춤으로 하병규 대사를 환영했다. 

<br>
<br>

환영 특별공연으로 우간다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원들의 건전댄스와 태권도 아카데미 학생들의 태권무 공연이 있었다. 봉사단원들의 밝은 미소와 열정적인 댄스는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태권도 아카데미의 현지 학생들과 한국 학생들의 절도 있는 태권무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이후, 하병규 대사의 방문 인사가 있었다. 하 대사는 IYF 우간다 지부에 방문하게 되어 뜻 깊고, 성대히 환영해 준 관계자들과 현지인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환영식 마지막 순서로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태권도 아카데미 학생들, 우간다 해외봉사단원들, IYF 관계자 순서로 기념 촬영을 가졌다.

IYF 우간다 회원들과 하병규 주 우간다 대한민국 대사와의 기념촬영

​​​​​​​환영식이 끝난 후, 하 대사와 우간다에서 활동하고 있는 해외봉사단 및 한인 간의 간담회 시간이 있었다.
간담회에서 하 대사는 우간다에서 진행되고 있는 IYF 활동과 마인드교육에 대해 설명을 들었고, 격려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한인들의 안전을 당부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간담회를 통해 하 대사와 IYF 우간다에서 활동하는 해외봉사단과 한인들은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