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과이] 배움의 열매를 나누다!
[파라과이] 배움의 열매를 나누다!
  • 한이용
  • 승인 2019.06.0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IYF 아카데미 1분기 수료식

IYF아카데미의 2019년 1분기 수료식이 파라과이 IYF 지부에서 5월 25일에 개최되었다.

파라과이 IYF 지부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전, 오후로 나누어 다양한 아카데미가 열린다. 한국어, 영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응급처치, 요리, 포토샵, IYF댄스, 태권도, 뮤지컬 등 27개의 아카데미가 진행되었다. IYF 아카데미는 남녀노소 다 참여할 수 있는 아카데미로 구성되어 다양한 연령대가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에게 배움의 열정이 가득했다. 

IYF 아카데미는 각 시간마다 수업 중간 30분간의 마인드 강연이 이루어진다. 짧은 시간이지만, 이 시간은 아카데미에 참석하는 모든 학생들이 아카데미에서 배우는 것보다 훨씬 중요한 복음을 듣고 구원을 받으며 하나님께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다.  

수료식이 개최되기 전날까지 기온도 급격히 저하되었고 비와 바람이 불어 날씨가 좋지 않았다. 하지만 수료식이 개최된 25일은 날씨가 풀려 비교적 따뜻했다. 그래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파라과이 IYF 아카데미 수료식에 참석할 수 있었고 이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었다. 

파라과이 라이쳐스 스타즈
파라과이 라이쳐스 스타즈

식전 행사로 파라과이 라이쳐스 스타즈의 공연이 있었다. 밝은 미소를 가진 라이쳐스 스타즈의 공연은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파라과이 아카데미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언어 아카데미(영어, 한국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에서는 춤, 노래, 상황극 등의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었다. 짧다면 짧은 3개월이라는 기간 동안의 배움으로 매우 놀라운 실력을 뽐냈다.

포르투갈어 아카데미의 공연
포르투갈어 아카데미의 공연
파라과이 18기 단기들 ^_^
파라과이 18기 단기선교사들

외국인을 위한 스페인어 아카데미에서는 Francisco de Quevedo의 시 암송을 준비했다. 18기 파라과이 단기선교사들도 3개월간 아카데미에서 즐겁게 스페인어를 배울 수 있었고, 유창한 스페인어 시 암송으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3개월 동안 배운 것들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발표하는 모습
3개월 동안 배운 것들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발표하는 모습
Elec. Domiciliaria 아카데미의 발표하는 모습
Elec. Domiciliaria 아카데미의 발표하는 모습

우고 전도사는 아담 한 사람으로 인해 세상에 죄가 들어왔다는 말씀으로 시작해 어떻게 죄 사함을 받고 의인이 되는지에 대한 복음을 전했다.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활용해 훨씬 더 이해하기 쉽고 마음에 와닿는 복된 시간이었다.

기타 아카데미에서 아름다운 곡을 연주하고 있다.
기타 아카데미에서 아름다운 곡을 연주하고 있다.

아카데미에서 준비한 공연이 모두 끝난 후에는, 파라과이 댄스그룹의 청년들이 미국댄스 'The world'를 선보였다. 온 마음을 다해 연습한 댄스는 보는 사람들의 마음도 기쁘게 했다.

아카데미 수료증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
아카데미 수료증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

이번 IYF 파라과이 1분기 수료식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아카데미의 학생뿐만 아니라 학생의 가족들까지 참석해 더욱 풍성한 수료식이 만들어졌다. 발표 공연을 보며 사람들은 웃고 행복해했고 그 마음들이 전달되었다. 다음 2분기 수료식 때는 어떤 모습이 펼쳐질지 더욱 기대된다.

3개월간 함께한 아카데미를 마무리하는 단체사진
3개월간 함께한 아카데미를 마무리하는 단체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