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K-pop 춤 경연대회에 초청받은 IYF콜롬비아
[콜롬비아] K-pop 춤 경연대회에 초청받은 IYF콜롬비아
  • 이정현
  • 승인 2019.06.17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eam together 2019’ 춤 경연대회에서 IYF를 알린 특별한 시간

2019년 6월 9일 일요일 IYF콜롬비아 라이처스가 K-Pop댄스 경연대회 ‘Dream together 2019’에 초청받았다. ‘Gabriel Garcia Marquez’ 도서관에 갔다. 콜롬비아의 K-Pop 팬 공동체인 ‘Kpop Union Colombia’의 담당자 디아나(Diana Herrera)는 한국의 아름다운 전통무용을 선보이고자 특별 초대손님으로 IYF콜롬비아 라이처스팀을 초청했다. 대회 특성상 한국에 관심이 많은 참가자들이 오므로 IYF 홍보와 아카데미 초대를 목적으로 공연과 홍보를 준비했다.

공연에 집중하는 청중들 사진
공연에 집중하는 청중들 사진

 특별 초대손님이기 때문에 공연 순서는 일반 참가자들의 춤 경연 중간에 진행했다. 공연에 앞서 IYF 및 춤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IYF콜롬비아 라이처스 팀은 춘향과 이몽룡의 사랑에 대한 춤 ‘춘향’을 먼저 공연했다. 이어 슬픔과 한이라는 뜻을 지닌 ‘애한’을 선보이며 일반적인 K-Pop 댄스와는 색다른 공연을 펼쳤다. 참가자들은 열광적인 호응과 박수로 공연을 맞아주었다.

애한 사진
애한 사진
청중 사진
청중 사진

대회 후에는 공연장 밖에 부스를 설치하고 포토존을 만들어 라이처스팀과 참석자들이 함께 사진을 찍었고, 한글 이름을 적어주는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IYF를 홍보했다.

포토존 사진
포토존 사진
포토존 사진
포토존 사진
홍보 사진
홍보 사진

공연을 준비하고 선보이는 과정에 어려움과 실수도 있었다. 하지만 실수와 상관없이 관객들은 큰 함성과 응원으로 공연을 즐겼고, IYF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댄스팀의 모습이 어떠하든 하나님께서 공연과 홍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게 하셨고, 이번 행사를 통해 만난 참가자들이 IYF와 하나될 것이 소망된다.

단체 사진
단체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