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 “우리 신학교는 믿음, 복음, 진리를 온 세상에 전파할 겁니다.”
[대덕] “우리 신학교는 믿음, 복음, 진리를 온 세상에 전파할 겁니다.”
  • 정보영
  • 승인 2019.08.0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졸업식 IYF대덕센터에서 개최

제 16회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졸업식이 지난 8일(목), IYF대덕센터에서 개최되었다.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는 한국 기독교에 정통 복음을 전파하며 전 세계 복음화를 위해 시간적, 공간적 어려움을 인터넷 네트워크를 통해 극복하고, 세계 어디에서나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설립되었다.

제 16회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졸업식이 진행된 IYF대덕센터
제 16회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졸업식이 진행된 IYF대덕센터

또한 성경적 지식과 믿음의 삶을 가르치며 1년에 1개월 이내의 출석 수업을 통한 수강생 간의 영적교류를 중시하며, 2년의 정규과정을 마치면 졸업 후 교육전도사의 자격증서가 주어지며 국내외 복음전도자의 활동이 가능해진다.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16회 졸업생들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16회 졸업생들
새소리음악학교 축하공연
새소리음악학교 축하공연
새소리음악학교 축하공연
새소리음악학교 축하공연

이날 졸업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새소리음악고등학교에서 멋진 음악공연을 펼쳤다. 소프라노 이채은의 솔로 <도니제티의 내 마음의 빛>, 바이올리니스트 박주연의 솔로 <나의 영원하신 기업>, 소프라노 듀엣 이채은, 서은주의 <하나님의 은혜>가 아름답게 공연되었으며 참석한 졸업생과 하객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말씀시간 설립자 박옥수 목사
말씀시간 설립자 박옥수 목사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 설립자 박옥수 목사는 이날 창세기 12장 말씀을 전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에게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복의 근원이 될 지라’는 약속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아브라함은 그 약속들을 다 흘러버렸습니다. 아브라함이 하나님의 약속과 다른 길을 갈 때에도 하나님은 아브라함과 함께 계셨습니다.

전 세계가 지금 우릴 향해 마음을 열고 복음으로 함께 달려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복음만을 위해 살 때 복음을 증거 하는 동안 하나님이 여러분을 쓰시고 무슨 문제를 만나든 여러분을 책임져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복 주셨던 것처럼 여러분의 어떤 문제도 해결해 주시고 아름답게 이끌어주실 줄 믿습니다.”

상장 시상식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 찍는 모습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 찍는 모습 (윤창원 졸업생)

졸업축하영상 이후 졸업장 및 교육전도사 자격증서 수여식이 이어졌다. 또한 성적우수자와 특별장학생을 위한 시상식 및 감사패 수여식도 진행되었다.

“처음에 시작할 때에는 벅차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실제 공부를 하면서 오히려 말씀을 조금 더 깊이 있게 알게 됐어요. 마하나임 과제를 하거나 수업을 들을 때 ‘아, 내가 지금까지 말씀을 잘 모르고 살았구나. 말씀을 잘 못 듣고 살았구나.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었구나.’ 하는 마음이 많이 들었고 말씀을 깊이 있게 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막상 졸업할 때가 되니까 아쉬운 마음이 너무 크고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제가 마하나임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아직도 말씀에 대해서 막연하게 생각하고 살 텐데, 말씀과 하나님의 종의 마음속에 흐르는 하나님의 마음을 분명히 알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박현주 / 16회 졸업식 졸업생 대표

“오늘 마하나임 졸업식에 함께 하게 돼서 너무 감사하고, 하나님께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80세가 넘은 나이에 마하나임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매주 말씀을 들으면서 너무 감사했고 큰 어려움 없이 은혜로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부분 하나님의 종의 인도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창원 / 16회 졸업식 특별장학생

수많은 복음전도자를 힘 있게 양성하고 있는 마하나임 바이블 트레이닝센터는 매년 12월과 7월, 두 차례 신입생을 모집한다. 2019년도에는 7월 15일부터 ~ 8월 31일까지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