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반드시 역사하신다.
[강릉] 하나님은 우리를 통해 반드시 역사하신다.
  • 김시온
  • 승인 2019.08.0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과 함께하는 강릉 2차 캠프

날씨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과 함께하는 강릉캠프

북상하던 태풍은 물러가고 더위를 식혀 주는 단비가 내리는 기쁜소식 강릉교회에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날씨와 함께하는 행복한 제 48회 2차 강릉 여름캠프가 8월7일(수) 부터 8월 10일(토)까지 1,538명의 형제, 자매들이 모인 가운데 시작되었다.

2차 강릉캠프가 열리고 있는 기쁜소식 강릉교회

잠자고 있던 영이 깨어나는 ‘그룹교제’

캠프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이 바로 그룹교제 시간이다.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한다고 하듯이 형제 자매들 속에 일하신 하나님을 서로의 간증을 통해 들으며 마음속에 잠자고 있던 성령이 깨어나 하나님을 통한 즐거움을 준다.

전국 형제들의 마음이 흐르는 그룹교제

매일 저녁 말씀 전에는 성가합창, 트루스토리 등 각 교회에서 마음으로 준비한 프로그램들은 형제, 자매들의 마음을 말씀 앞으로 모아주었다.

합창을 선보이는 기쁜소식 춘천교회
공연을 보며 행복해하는 참석자들

참석자들은 독생자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셔서 우리를 새롭게 변화시킨 하나님의 사랑을 합창으로 들으며 내 죄를 사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김기성 목사 “하나님이 역사하시지 않는다. 이 소리는 절대 듣지 마십시오.”

말씀을 전하는 김기성 목사

김기성 목사는 사무엘하 20:14~22절 말씀을 통해 “신앙을 할 때 모든 소리는 다 들어도 절대 듣지 말아야 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지 않는다. 이 소리는 절대 듣지 마십시오. 우리 마음에서 그 생각을 지우는 순간 우리는 꿈같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반드시 역사하신다는 마음을 가지면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아벨성은 가장 충성스럽고 지혜로운 성읍이었지만 세바를 받아들인 순간 멸망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신앙이 행복하고 불행한 것은 세바(하나님이 역사하지 않는다 생각)를 받아들이고 받아들이지 않고의 차이입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지 않는다는 생각을 쫓아내는 것이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하나님은 예수님을 통해 우리의 모든 죄를 씻어주시고 천국에 갈 수 있도록 다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히브리서 10장17절 말씀을 통해 우리에게 새 언약을 주셨는데 주여 죄인입니다. 하는 생각을 쫓아낼 때 죄에서 해방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통해 반드시 역사하신다는 마음을 가지고 살 때 하나님이 도우시고 역사하십니다.”

강릉센터 4층이 참석자들로 가득 채워진 가운데 말씀이 전해지고 있다.
말씀을 들으며 기뻐하는 참석자

“이번 수양회에서 강사 목사님께서 하나님이 역사하지 않는다는 소리를 절대 듣지 말아야 한다고 하시면서 우리마음에서 그 마음을 버리면 남는 것은 하나님이 반드시 역사하신다는 마음이 남는다고 하셨는데 그 말씀을 듣고 난 후에 저에게 한 가지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 문제 때문에 마음이 어려워졌었는데 그런 마음을 주변에 함께 계시는 분께 이야기 했더니 그 분이 목사님께서 어제 우리 마음에 하나님이 역사하지 않는다는 소리를 절대 듣지 말라 하셨다고 하시면서 어제 목사님께서 해주신 말씀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말씀으로 들은 것을 그냥 듣기만 하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저에게 생각지도 못한 문제를 하나님께서 주시면서 실질적으로 말씀을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이끌어 가시는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신영언 / 기쁜소식 춘천교회

캠프 곳곳에서는 개인적로 복음이 전해지고 있다.

2차 강릉캠프를 통해 형제 자매들의 마음을 바꿔가실 하나님이 소망되어 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