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CLF 월드 컨벤션 코리아, 2주차
2019 CLF 월드 컨벤션 코리아, 2주차
  • 박종인
  • 승인 2019.08.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월드문화캠프와 함께 무주 태권도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9 CLF 월드 컨벤션 코리아>. 풍성한 교제와 말씀 속에 목회자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고, CLF를 통해 죄 사함의 복음을 받아들이는 목회자들 또한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2주차 둘째 날 16일 새벽, 박옥수 목사는 요한복음 8장에 나오는 간음 중에 잡힌 여자와 누가복음 10장 강도 만난 자에 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두 인물 모두 다 구원을 얻는 데에 한 일이 아무 것도 없음을 짚어가며, 우리 또한 죄를 씻기 위해 무엇을 할 필요가 없고 오직 예수님을 통해 구원을 받는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10년, 20년을 다녀도 구원이 아닌 율법적인 행위만 남는 현대 기성교회를 비판하면서, 다시 한 번 구원을 받는 데는 인간의 행위가 필요 없음을 강조했습니다.

인터뷰-찰그 템보/말라위 목회자

인터뷰-야미외 아테이 임마뉴엘/코트디부아르 목회자

오전마다 진행되는 주제 강연 시간, 기쁜소식부산대연교회 임민철 목사, 기쁜소식뉴욕교회 박영국목사가 차례로 강연했습니다. 예수님과 우리의 생각은 다르기 때문에, 인간의 상식으로는 성경을 이해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버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들이면 하나님께서 힘있게 일하신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리차드 가얌/가나 목회자

<2019 LF 월드 컨벤션 코리아>와 함께하는 동안 목회자들은 자신의 경험과 갖고 있던 교리를 내려놓고, 성경이 말하는 복음에 귀 기울였습니다. 교파와 교리에 매몰되기 쉬운 목회자들에게 이런 시간을 마련해주는 CLF는 현대종교에서 꼭 필요한 모임이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라파엘 은데웨레/말라위 목회자

‘오직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모토 아래 세계 각국에서 모인 목회자들. 교파와 교리, 언어와 문화를 떠나 성경에서 말하는 진정한 복음을 안고 자신의 나라에 돌아가길 소망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