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옥수 목사 신간 '내가 왜 그랬을까?' 창원 출판기념회
박옥수 목사 신간 '내가 왜 그랬을까?' 창원 출판기념회
  • 김성환 기자
  • 승인 2019.10.0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끌고 가는 너는 누구냐>를 시작으로, 전 세계 청소년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의 변화를 선사하고 있는 박옥수 목사의 자기계발 저서들.‘ 박옥수 목사의 새로운 자기계발 저서, <내가 왜 그랬을까?>의 출판 기념회가 24일 창원컨벤션센터 301호에서 열렸습니다.

총 여섯 개의 챕터로 나눠져 있는 이번 신간 <내가 왜 그랬을까?>는 현대인들을 괴롭히는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강박증, 조현병 등 정신질환의 원인을 마음의 세계에서 찾으면서, 그 원인을 ‘악령’이라고 짚어냅니다. 그리고 성경 속에서 발견한 답을 가지고 독자들에게 소망과 희망을 제시합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한 박성원 창원시의원은 박옥수 목사의 저서가 여느 책과 달리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해주는 책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김지수 경상남도의회 의장이 축전을 보냈습니다. 책 속 예화에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인 김주원 씨는 자신을 자살 직전까지 몰고갔던 악령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오늘날 많은 이들이 모른 채 살아가고 있는 마음의 세계를, 이 책을 통해 알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새소리 소년소녀 합창단의 축하공연 후, 저자 박옥수 목사의 특강이 있었습니다. 박옥수 목사는 악령이 우리 마음속에 들어와서 생각을 넣어주는데,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소망이 더 널리 전해지길 바란다며 책을 만드는 데에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출판기념회는 기념촬영과 출간을 축하하러 모인 목회자들과 창원시민들을 위한 사인회를 끝으로 마무리 됐습니다.

인터뷰) 박성원 의원 / 창원시

오늘날 마음의 고통은 심각하지만, 그 원인도 해결책도 몰라 방황하는 수많은 현대인들에게 박옥수 목사의 신간 <내가 왜 그랬을까>가, 저자의 바람처럼 진정한 변화와 행복을 삶에 가져다주길 기대해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